렛츠런파크-벚꽃이 예술이지 말입니다

2016. 4. 12. 11:27다녀온 곳/수도권

 

 

렛츠런파크-벚꽃이 예술이지 말입니다

 


 

렛츠런파크 과천경마장 둘레길에도 벚꽃들이 활짝 피었네요

지금 이곳에는 벚꽃축제가 한창입니다

 

사진은 일요일(낮)과 월요일(밤)에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일요일

인근 대공원에도 사람이 많았지만

이곳 렛츠런파크에서 벚꽃축제를 즐기려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아무리 많아도 대공원만 하겠습니까마는 ㅎ

 

 

 

그렇게 넓은 장소가 아니어서

한컷 한컷마다 인물이 등장합니다 ㅎ

 

 

 

 

 

 

그리고 아트포토존, 문화공연, 버스킹공연등

벚꽃 외에도 볼꺼리 먹을꺼리들도 많았어요

 

맥주도 한잔 하실 수 있으세요 ㅎㅎ

 

 

 

 

 

오 ~ 멋지다 ~

 

 

 

일요일은 이렇게 볼꺼리들이 풍부 했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11일(어제)저녁에 촬영한 사진들 입니다

 

 

 

서산 너머로 해가 지면서

약하지만 노을의 모습도 살짝 보이더군요

 

 

 

 

이렇게 노을이 살짝 생기는가 싶더니

등마다 불이 들어오고 어느새 어두워졌어요

 

위와 아래 사진은 같은 장소입니다 ~

 

 

 

 

 

 

밤에는 조명색이 바뀌면서

벚꽃들의 색도 조명의 색에 맞춰 바뀌네요

 

 

 

 

 

 

 

밤에 가족들과 오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특히나 연인들이 많이 보이네요

 

 

 

그림자로 포즈를 잡고 이쪽에서 그림자 사진을 찍어주는 포토존 입니다

은근 재미있어서 남들 사진찍는거 한참을 바라 보았어요

 

뽀뽀 하시는분, 나뭇잎에 손 올리시는분, 하트를 그리시는분,

사람마다 같은포즈가 없더군요 ㅎ

 

 

 

 

 

렛츠런파크 "벚꽃이 예술이지 말입니다" 벚꽃축제는 4월17일(일)까지 입니다

 

벚꽃축제를 즐기지 못하신 분들은

이번주말에 렛츠런파크 벚꽃축제 어떨까요?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