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 다녀왔어요 ~

2016. 5. 30. 12:38다녀온 곳/수도권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

Seoul Grand Park Rose Festival


 

 

과천서울대공원 장미원에 도착해서 한바퀴 돌아보니

대부분 장미들이 활짝 피었다 (너무 많이 피었다)

 

축제전에 왔어야 했는데 하는 생각이 들었다

 

 

 

 

올해는 

곳곳에 포토존(의자)을 많이 만들어 놓은 것이 눈에 확! 띄었다

 

 

 

 

그리고 곳곳에 이런 것들이 있었는데

나는 용도를 잘 몰라 이렇게 촬영을 했다

 

다른분들은 어떻게 촬영하셨을까? 궁금하다 ^^

 

 

 

 

 

풍차 뒷편의 고향숲

이 장소의 장미들이 제일 싱싱했던 것으로 기억된다

 

 

 

 

 

 

장미원의 풍차 뒷편의 장미가 장관을 이룬다

 

 

 

 

 

 

 

스파이스트와이스 Spice twice

 

 

헨리폰다 Henry Fonda

 

 

올해도 장미를 그리시는 화가분들이 몇분 계셨는데

그림 그리시는 분들을 보면 늘 그랬듯이 부럽다 ~

 

 

 

장미원 축제 프로그램중엔 "숨은 어린왕자 찾기"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귀여운 어린왕자 인형이 포토존 벤치위 곳곳에  놓여 있었다 ^^

 

너도 나도 한번씩 포즈를 취하곤 한다

 

 

 

이 장미는 흰색과 붉은 색이 혼합되었는데

정말 예뻤다 !

 

 

 

 

이마엔 땀방울이 송글 송글 맺히는데

분수대에서 쏟아져 나오는 물줄기를 보니 시원하다 

 

 

 

 

구석 구석 잘 살펴보니

이렇게 예쁜 장미꽃들이 곳곳에 숨어 있었다

 

 

 

 

장미꽃에 빛의 축복을 선물한 아폴론 (Apollon)

 

모자이크 처리를 했어야 했는데 ... 깜박해서 .... 못했다 ^^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는

5월27일부터 6월12일까지 매일21시까지 오픈

 

장미원축제 프로그램으로는

숨은 어린왕자 찾기, 장미원 출사나들이, 어린왕자 도서관,장미풀장,

로즈&러브 콘서트, 어른왕자의 매직쇼, 프로포즈 포토존 등 많은 프로그램이 있다

기대를 많이하고 가면 실망을 하게되니

기대는 절대 금물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