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엑스포(Play X4)다녀 왔어요 ~

2017. 5. 26. 17:21다녀온 곳/수도권

 

 

 

 

 

Let's PLAY ! play X4

 

플레이엑스포(Play X4) 다녀왔어요 ~

 

 

 

올해 플레이엑스포에는 가상 세계를 실제로 체험을 해 보는 VR(가상현실)과

배경에 3차원 이미지를 결합한 AR(증강현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부스들이 유난히도 많았던거 같아

 

 

 

 

인기가 좋은 콘텐츠는 역시나 VR !

 

관람객들에게 인기 너무 좋으네요 ~

 

길게 줄을 섰어요

 

 

 

 

 

 

 

 

 

 

 

 

레이싱 게임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과 레트로 게임까지 ~

 

 

과거, 현재, 미래의 게임을 한자리에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꾸며 놓아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한번 들러 보아야 할 행사가 아닌가 합니다

 

 

 

 

 

 

 

 

 

신나는 볼 던지기 ~

 

 

 

 

 

주인을 기다리는 보드게임

 

 

 

 

 

 

 

 

 

실물크기로 정교하게 만들어진 캐릭터들도 있었어요 ~

 

 

이야 ~

정말 예술이다

 

 

 

 

올해 플레이엑스포에서 나의 눈길을 끈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인형뽑기 였어요

 

인형 뽑기 하는 기계가 정말 많았네요

 

인형 뽑기가 여기 왜 있지 ?

대세인가 ?

 

 

 

 

 

SF스페셜포스VR의 포스터가 멋지네요 ~

 

 

 

 

 

캐릭터로 분장한

코스프레 언니들도 예쁘시네요 ~

 

 

 

 

 

 

 

이번주 주말엔 일산 킨텍스에서

게임을 즐겨 보시는건 어떨까요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photography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