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프라모델(5번째) M16A 자동소총

2014. 2. 27. 19:42프라 & 완구

 


 

 

 

 

 

 

오늘은

4D프라모델 5번째입니다

 

 

 

오늘 만들어볼 총은 "M16A 자동소총" 입니다

 

 

 

 

 

 

 

 

 

 

 

 

지금까지 칼라 사진으로만 찍었다면

오늘은 특별히

흑백사진으로 올려 보아요 ~

 

 

 

 

 

 

 

 

M16A 자동소총의

부품들은 대충 이정도 입니다

 

 

 

 

 

 

 

 

저는 이 부분을 먼저 조립 했습니다

 

 

 

 

 

 

 

부품들이 몇개 없으므로

조립은 뚝딱 완료 ! 

 

 

 

 

 

 

 

 

 

 4D만의 디테일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워 ~

 

 

 

 

 

 

 

 

 

 

 

 

 

 

가격대비 섬세함에 절로 감탄이.....

 

 

 

 

 

 

 

 

 

 

 

 

 

장전 손잡이 부분이 움직이네요

 

 

 

 

 

 

 

 

 

 

 

보면 볼수록

섬세함이 느껴집니다

 

 

 

 

 

 

 

 

 

 

 

 

 

다른 장난감들도

이정도만 되면 좋겠네요 ~

 

 

 

 

 

 

여기 까지는 엄청 좋았어요 ~

 

 

 

 

 

 

그러나

 

 

 

 

쨔잔 ~

 

 

 

 

 

 

 

 

 

 

읔 !!

 

개머리판이 휘어 있었다는 .....

 

안 돼 ~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조립이 잘못된 부분이 있어 수정을 했습니다

수정한 M16A 자동소총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chul2.tistory.com/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