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블럭 도널드 덕 Donald Duck

2016. 7. 3. 11:55프라 & 완구

 

 

 

 

 

요즘 일이 바빠서 블로그에 자주 들르지 못했다

바쁠때는 사진한장 달랑 올려놓고 휘리릭 ~ 로그아웃 !  ㅎㅎ

 

그것 마저도 못할 때도 있지만 ,,,,,

 

오늘은 도널드덕Donald Duck 

나노블럭을 올려 본다

 

 

아참 !!!

도널드 덕의 정식이름은

도널드 펀틀로이 (Donald Fauntleroy Duck)라고 하는군요 ^^

 

 

 

 

 

 

 

상자에는 My Blocks / 9+ / NO.SC1004 / 180PCS 라고 표기되어 있다

180개면 적은양은 결코 아닌데

 

 

 

 

상자를 열어보니

비닐에 포장된 블럭과 조립도 그리고 받침대가 들어 있었다

 

 

 

 

블럭을 한곳에 모았더니 이렇게나 많았다

 

제일작은 블럭의 크기는 3x8mm

 

작아서 잃어 버리기 쉽겠다 ㅎ

 

조심 ~

조심 ~

 

 

 

 

 

 

조립도의 도널드 덕 모습처럼 잘 만들어 질까?

 

조립을 시작해 본다

 

 

 

 

조립도를 보면서 부품을 찾고

부품 찾는데도 시간이 걸린다 ㅎ

크기가 작아서 ....

 

 

 

 

 

머리를 완성 했다 !

 

생각했던거 보다 더 귀엽다 ~

 

 

 

이것은 도날드닥 몸체

 

 

 

 

 

 

이렇게 조립이 완성 되었다

 

그 재미있던 애니메이션 장면들이 떠 올라

보고 있으면 괸스레 웃음이 나온다

ㅎㅎ

 

 

 

 

 

수다쟁이 오리

도널드 덕의 뒷모습 ~

 

 

 

 

오늘은 귀엽고 깜찍한

나노블럭 도널드 덕Donald Duck을 조립해 보았다

 

심심하신분들

방에서 엑스레이만 찍지 마시고

저렴한 블럭하나 사서 조립해 보아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