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토리 인형 만들어 보기

2016. 10. 13. 12:35프라 & 완구

 

 

 

 

산 아래 길을 걷다보니 도토리 4개가 떨어져 있었다.

 

별 생각없이 도토리를 주워 주머니에 넣어 두고는

이틀이 지나도록 깜박했다

 

 

 

도토리 4개로 무엇을 할까 생각하다

도토리 인형을 만들어 보기로 했

 

 

 

 

 

 

 

도토리 인형 만들어 보기

 

먼저 도토리 인형을 어떻게 만들까 펜으로 이것저것 그려 보았는데

역시나 제일 마음에 드는 모양은 아무래도 사람을 닮은

인형이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부분과 손부분을 평평하게 하기위해

도토리를 반으로 잘랐다

 

 

 

 

몸통 부분은 그나마 제일 큰 도토리로

머리부분은 제일 작은 도토리로

 

 

 

 

 

 

겨우 도토리 4개로 만드는 인형이지만

책상 위는 큰 공사를 치룬 양 복잡하게 어지럽혀 있다 ㅎㅎ

 

 

 

 

이쑤시개로 팔과 다리를 만들어

반으로 자른 도토리에 찔러 넣었다

 

 

대공사를 하는구만 ㅎ

 

 

 

 

조금씩 도토리 인형의 모습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드디어 완성 !

 

도토리가 너무 바짝 말라서 껍질이 막 벗겨진다

 

ㅜ.ㅠ

 

 

 

 

 

 

내가 스케치 한것처럼

모양은 비슷하게 나왔다

 

 

 

 

장식장에 올려 보았다

 

그래도 뭐 봐줄만 하다 !

 

 

 

 

 

 

 

건담 프라모델 사이에 장식해 보았다

 

핫!

 

도토리 건담이닷 !!

 

 

 

도토리 인형을 만들고 나니

도토리묵이 먹고 싶어진다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