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안 수경재배

2017. 10. 4. 19:00일상

 

 

 

 

 

트리안

 

 

꽃가게 한쪽 구석에서 몇일동안 물을 못 먹었는지

 

바싹 말라 있는 트리안이 눈에 들어와

아주 저렴하게 사 왔어요

 

뿌리가 감싸고 있는 흙을 물에 담가

조심스럽게 흔들어 주며 흙을 털어 내고

 

작은 흙은 치솔로 살살살 문질러

뿌리를 깨끗하게 정리 해 주었어요

 

 

화병이 없어

굴러다니는 플라스틱 통에

임시방편으로 넣어 봤는데

 

 

예쁘네요 ^^

 

 

 

 

 

뿌리를 씻을 때만해도 줄기와 뿌리가 엉켜 있어

한줄 한줄 풀어 주느라 애 먹었네요 ㅎㅎ

 

흙이 아니어도 예쁘지요 ?

 

 

추석 연휴기간이 정말 기네요 

한가한 시간에 수경재배 한번 도전해 보세요

기분도 좋아지고

새롭네요

 

 

운전 조심하시고

행복하고 넉넉한 추석 명절 보내세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