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동 하늘공원_억새그리고일몰

2022. 10. 25. 23:01다녀온 곳/수도권

오늘은 상암동 하늘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오후4시쯤 전철역 도착해서

하늘계단을 시작으로 일몰까지의 시간까지 머무르며 촬영한 사진입니다

일몰은 17시 53분쯤이었습니다

(일몰 촬영하시려면 참조하세요~ )

 

하늘계단을 오르면서 보게되는

커다란 별 !

 

해마다

억새축제 때가되면

하늘계단엔 새로운 장식들이 꾸며져있어요

 

 

하늘계단 정상에서 바라 본

주차장 단풍 모습입니다 

울긋 불긋 예쁘네요 ~

 

 

 

 

공원 입구에

솟대가 눈에 들어 왔어요 

 

 

 

그리고

억새들 ~~

 

 

예쁘다  .....

예쁘게보이려고

카메라 조절 많이 했음 .....

 

 

하늘공원에

"하늘담는그릇" 이 빠질수없지...

 

그런데

오늘은 저 위에 오를수 없었어요

"출입금지구역"이라고 해 놓았네요 ㅠ.ㅠ

부실한 부분을 수리해야 하는거 같네요(아쉽다)

 

억새를 접사하다 !! 

 

ㅎㅎㅎ

 

 

이것은 예술 ??

HOPE 2022

 

 

일몰시간이 다가와  빛이 너무 예쁜데

사진아

제발

예쁘게 나와다오  ~  ~

 

 

 

 

 

 

드디어

하늘공원의 일몰시간이 다가왔다 

 

일몰시간에 맞춰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어요 ..

 

자리가 없어요 ㅜ.ㅜ

 

주로 커플들이 많았어요

옆에서 뽀뽀하는 커플도 있었는데....

우쒸 !!

 

연인들을 위해 일몰은

그렇게

예쁘게 예쁘게 .....

넘어갔다나

뭐라나 .....

해 떨어지기 무섭게

쌀쌀해 지더니

 

가로등엔

하나 둘

불이 들어오고

 

 

집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하늘 계단을 내려가면서

전구에 들어온 불빛들이

예뻐서

 

또 한컷 !!

 

 

 

해 떨어지기 무섭게 쌀쌀하더군요

하늘공원

오후에 가시면 꼭

따뜻한 외투를 준비해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