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 사진보정 - 조금만 보정하면 작품사진이 된다

2014. 7. 11. 15:55포토스케이프

 

 

 

 

조금만 보정하면 작품사진이 된다


 

 

 

원본사진

 

보정후사진

 

포토스케이프 사진보정 - 조금만 보정하면 작품사진이 된다

 

 

원본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영 쓸모없어 보입니다.

 

 

그러나,

보정만으로도 충분히 쓸모있는 사진으로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

포토스케이프 - 멋진 사진액자 만들기

포토스케이프 - 사진위에 다른사진 겹치는 방법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

포토스케이프 - GIF 애니메이션 만드는 방법

포토스케이프 - 사진에 반사효과 넣는방법

 


 

 

 

 

 

포토스케이프 사진보정 - 조금만 보정하면 작품사진이 된다

 

 

 

 

 

먼저 포토스케이프 사진편집에서 사진을 불러옵니다

여기 까지는 다 아시죠?

 

 

잘 모르시겠다구요?

 

그러시다면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 보세요 ^^

 

 


 

 

 

 

 

 

 

 

사진편집에서 <밝기,색상>을 클릭해줍니다

 

 


 

 

 

 

 

 

 

 

<밝게>를 우측으로 끝까지(100) 밀어 주었어요

 그리고, 확인 !

 


 

 

 

 

 

 

 

위와 같은방법으로 밝게 100

그리고 확인!

 


 

 

 

 

 

 

 

또 위와같은 방법으로 3회 반복 해 주었어요

 

 


 

 

 

 

 

 

 

 

1번 클릭시

화면이 흑백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번에는 <진하게>를 100으로 설정 했어요

 


 

 

 

 

 

 

자, 사진보정이 완료 되었네요 ^^

 

시커멓게 찍었던 사진을 조금 손을 보았더니,

이렇게

보기좋은 사진으로 바뀌었네요

 

 

 


 

 

 

 

위와 같은 방법으로 다른사진도 보정을 해 보았어요

 

보정전엔 몇 가닥의 빛줄기만 보이지만

보정 후 어마어마한 빗줄기가 보이게 됩니다

 

 

보정전의 원본사진/칼라 ▲

 

 

 

 

 

보정 후 보정사진/흑백 ▼

포토스케이프 사진보정 - 조금만 보정하면 작품사진이 된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조금 더 큰 사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멋지게 보정이 되었네요 ^^

저로서는 아주 만족합니다

 

큰 사진으로 보면 멋진 사진 이거든요

작게 보여드려 아쉬움이 남네요 ..

 

 

이제 아무렇게나 찍은 사진이어도

버리지 않으시겠지요?

 

사진 보정으로 나만의 멋진 사진작품을 만들어 보세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