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경마공원) 벚꽃축제 다녀왔어요 ~

2019. 4. 13. 00:10다녀온 곳/수도권

 

렛츠런파크(경마공원) 벚꽃축제 - 소원을 말해봐

 

 

과천 렛츠런파크(경마공원) 벚꽃들도 서울대공원만큼이나

덜피었고 이번 일요일쯤에는 활짝 만개할듯 싶습니다

 

여의도 벚꽃축제를 즐기지 못하신분들은

과천 대공원이나 렛츠런파크에서 즐기시는것도 좋겠네요 ^^

 

렛츠런파크의 벚꽃사진들 올려 봅니다

 

대부분 많이 피었네요 ^^

그리고 인적이 뜸해서 좋았어요

 

하지만

내일 주말부터는 많은 인파로 북적일겁니다 ^^

 

 

 

저 동그란것은 ..?

"벚꽃 위시문" 이라고 써 있었어요 ^^

 

 

위시문?

wish moon ? 이런글 같네요

달에게 소원을 이야기하라는 의미가 있는거 같네요 ^^

 

 

 

그래서

소원을 말해봐

 

달에게 소원을 말해봐 ~

 

 

 

네모 아래엔 벚꽃길 바라보기 라고 쓰여 있었는데요

어떻게 바라보기를 해야할지 ....

보는이마다 서로의 시야가 있는 거겠지요?

 

 

 

 

인상깊었던 벚꽃위시문

달표현이 멋지네요 ^^

 

내 소원은 ....... 

 

 

 

 

꽃길과 어울리는 버스가 지나갔어요 ~

 

 

 

 

 

떨어지는 벚꽃잎을 잡으면 소원이 이루어진대요 !

올해는 떨어지는 벚꽃잎 잡으시고

원하시는 소원 꼭 이루시기를 바라며

이만 줄여 봅니다

 

 

 

 

CHUL2's Blog

https://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