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프라모델(7번째) - QBZ-95 자동소총

2014. 3. 10. 20:10프라 & 완구

 

오늘은 4D프라모델 7번째로

QBZ-95 자동소총을 만들었답니다.


 

 

QBZ-95 자동소총의 부품이 다른것들에 비해 

부품의 양이 적어

금새 조립을 완성 했더랍니다.

 

 

8가지 모두를 조립을 해봐야

두어 시간이면 뚝 딱 !  하겠지만요  ㅎㅎㅎ

 

 

저는

시간 날때마다 하나씩 조립을 해 보고 있어요

 

 

 

 

1:6 스케일

 

 

 

사진들이 모델만 바뀌었지

모두가 비슷비슷하네요 ㅎ

 

 

 

 

 

 

먼저

조립도의 모습으로 정리를 하고

 

 

 

 

 

조립을 시작합니다.

이 대사도 똑같네요.

 

 

같은것을 계속 올리니

작성 글이 비슷해지고 있네요. 

ㅎㅎㅎ

 

블로그 초짜라 그런가요?

 

 

 

 

 

 

 

 

 

 

 

대사없이

고 고 ~~ 합니다. ^^

 

 

 

 

 

 

 

 

 

 

 

아 ~

5번째 사진부터는 흑백사진입니다

 

총알이 갑자기 회색으로 변한것 아셨나요?

 

 

 

 

 

 

완성 되었네요

 

 

 

 

 

 

 

 

4D프라모델 - QBZ-95 자동소총

 

천원의 행복 !!!

 

 

 

 

 

 

밀리터리프라모델

 

 

 

 

 

 

 

 

 

QBZ-95 자동소총 정보

 

 

 

 

4D프라모델QBZ-95 자동소총/Chul2's Blog

 

 

4D프라모델(5번째) M16A 자동소총 리뷰에서 흑백사진으로 올려 보았는데

느낌이 좋았던거 같아 

이번에도 흑백으로 올려 보았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즐겁고 행복한 날 되세~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