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냥이와의 에피소드

2014. 10. 19. 22:13재미로 보는 사진

 

 

 

공원에서 길냥이 고양이 한마리를 발견했다


 

 

 

오늘은 고양이를 카메라에 담아 볼까하는 생각에 

고양이에게 카메라 초점을 맞추었다

고양이도 나를 바라본다

 

올커니...

찰칵!

 

 

 

 

 

자 이제 움직여 봐 ~

내가 너를 예쁘게 담아 볼테니....

 

말이 끝나기도 전에 고양이는 나를 바라보며

비웃기라도 하는 듯이 천천히 움직이기 시작했다

 

 

 

너 지금 나 찍는 거냐 ~ 옹 ?

 

 

끄덕 끄덕 ^^

 

 

귀찮은데 ......

정 그렇다면 잘 찍어 봐라옹 ~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했다

 

고양이의 갑작스런 움직임에

나의 카메라도 덩달아 조금씩 흔들리고 있었다

 

 

 

 

 

 

샤 ~ 샤 ~ 샥 ~

 

어디 찍을 수 있으면 찍어 봐라옹 !!!

 

 

ㅠ.ㅠ

 

 

 

 

 

 

 

너 !

너 !

 

,

,

,

 

 

 

 

 

하 ~

푸 ~ 르르르 ~~

 

왼쪽 !  오른쪽 !

왼쪽 !  오른쪽 !

 

푸 ~ 르르르 ~~

 

 

 

 

으 .......

나의 손은 점점 세게 흔들리고 있었다

 

 

 

 

샤샥 ~

 

찍고는 있나?

 

휘익 ~

 

휘익 ~

 

 

 

 

 

워메 .....  ㅠ.ㅠ

 

 

 

 

 

 

획 ~ 획 ~

약 오르지 

야 옹 ~

 

 

ㅋ... 

 

 

 

 

 

난 간다옹 ~

 

 

너...너...

그냥 가는 것이냐?

ㅠ.ㅠ

 

 

나는

그저 야옹이의 잔재주를 본 것만으로 만족을 해야만 했다

다음을 기약하며.....

 

"길냥이 고양이와의 에피소드"였습니다 ~ 옹 ~

.

 

행복한 날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