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홈페이지 메인/모바일 /스토리 / 블로그에 소개 되었어요 ~

2014. 12. 6. 11:11일상

 

 

 

아침부터

블로그에 방문자수가 갑자기 급증 하길래

오토가 돌아 다니나 싶어

 

플러그인에서 유입경로를 조회해 보니

다음 홈페이지 메인에서 유입이 되고 있었어요

 

 

 

 

 

평소에는 90%이상이 네이버에서 검색이 되었는데

오늘은 90%이상이

다음 메인에서 유입 되고 있더군요

 

 

핫!!

이것은.... ㅎㅎ

 

 

메인에 뭐가 떴나 싶어 찾아보니

도무지 찾을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모바일쪽에서 유입이 되는가 싶어

모바일로 확인을 해 본 결과

 

 

모바일 /스토리 / 블로그

중국건담 프라모델 조립기라는 제목으로

모바일 하단에 숨어 있네요 .  ㅎ

 

 

 

 

 

 

 

 

평소 모바일보다는 PC로 블로그를 하다보니

찾아내는데 시간이 쬐께 걸리네요 ^^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기분 하나는 좋습니다

 

 

물론,

하루 지나면

원상태로 돌아가 버린다는

아쉬움이 남겠지만요... ㅎㅎ

 

 

PC버전이든 모바일버전이든

다음메인에 올라가게 된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더 좋은 내용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 해야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

 

 

행복한 날 되세요 ~

 

 


 

중국건담 프라모델 조립기 보러가기

중국건담MAICHONG SOLDIER프라모델 조립기- # 03(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