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두더지게임 한판 어때요?

2014. 12. 18. 12:38깨알정보

 

신나는 두더지 게임

 

Mole Game


 

 

잠깐만요 ~

예전, 오락실에서 두더지 게임하던 생각이 납니다

길 가던 이들에게 잠간만요를 외치던..... ㅎㅎ

 

방망이에 맞아야만 했던

불쌍한 두더지들....

 

게임기의 윗면에는

일곱마리의 두더지가 있어요

 

 

 

이 게임도 오락실에 있던 두더지 게임과 똑 같아요 ~

 

 

단지, 방망이가 아닌

손으로 눌러 줘야 한다는.... ㅎㅎ

 

 

 

 

 

두더지 게임기의 뒷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배터리 넣는곳과 스피커

그리고

전원 스위치의 모습이 보입니다

 

은근히 중독성이 있어 보이며

스트레스 해소용으로도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게임은 어떻게 하는건지 동영상으로 보여 드립니다

 

 

 

추운겨울 밖에서 뛰어놀기 어렵다면 따뜻한 실내에서

두더지 미니게임 한판 붙어 보시는것도 좋겠네요 ~

 

싸우지는 마시구요 ㅎㅎㅎ

게임은 적당히....

 

 

오늘도 엄청 춥습니다

빙판길 미끄덩 조심 하시구요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

 

 


Chul2's Blog

https://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