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장미원축제 다녀왔어요 ~

2015. 5. 23. 15:07다녀온 곳/수도권

 

서울대공원 장미원축제

Rose Festival

 


 

오늘부터 과천 서울대공원 장미원에서

장미원축제가 시작 된다는 소식을 듣고

아침일찍

서울대공원 장미원에 다녀 왔습니다

 

 

 

 

 

Pink rose

 

장미원에는 사진활동 하시는 분들이

관람 오신 분들보다 더 많은거 같았어요

ㅎㅎ

 

 

 

 

Yellow Rose

 

이곳 장미원도 장미를 보기에는 조금 이른거 같습니다

 

물론, 지금도 예쁜 꽃들이 어느 정도는 피었지만

대략 최소1-2주 이상은 지나야

보기에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Yellow Roses

 

 

 

 

White rose

 

 

 

 

Black Rose

 

 

 

 

Water uncle

 

 한참 동안 메마른 장미를 찍고 있는데

멀리서 물 뿌리시는 분이 계시더군요

 

장미에 물을 주시나 싶어

장미에 떨어진 물방울 사진을 찍어야 겠다는 생각에

후다닥 뛰어 가 보니

 

 

핫!!

 

 

장미가 아닌 다른곳에 물을 뿌리시고 계시더군요

 

하 ~  이런...

 

이마에 땀방울이 송글 송글....

ㅎㅎ

 

 

 

People

<5월23일 서울대공원을 찾은 사람들>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 5월23일 ~ 6월28일까지 이구요

장미원축제 야간 개장은 21시 까지 입니다

 

밤에 장미를 보는건 어떨까? 궁금하네요

시간되면 야간에 한번 찾아가 보아야 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