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함께...

2015. 5. 29. 13:25일상

 

 

 


 

 

 

25일 / 모처럼 우리가족은 극장을 찾았다

 

 


 

 

 

 

이정도면

영화 한편이 끝날때까지 버틸 수 있다 싶었는데

역시나 4인 가족에게는 부족했다

 

 내가 제일많이 먹은거지  ㅎㅎ

달짝지근 한것이 혼자서도 다 먹겠더구만

 

그나저나

극장에서 팝콘 먹어본지가...언제인지도 모르겠다

 

이놈의 세월은

뒤도 돌아보지않고 달리기만 하는가 보다

 

 

 

 

 

 

아이들과 집사람은 재미있게 잘 봤다며

식사를 하는 내내 어벤져스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

즐거워하던 모습들이 떠 오른다

 

사실 나는 영화를 보면서 살짝 살짝 몇번씩 졸기도 했었는데

다행히도 아무에게도 들키지는 않았다

ㅎㅎ

 

 

 

 

 

 

 

극장의 의자들이 조금 불편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종종 가족들과 극장을 찾아

가족과 함게하는 시간을 늘려 보아야 겠다는 생각을 해 본다

 

달달했던 그 팝콘을 떠 올리며....

 

롯데시네마에서...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