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공원_개나리꽃 만개

2016. 4. 1. 17:12다녀온 곳/수도권

 

보라매공원의 봄꽃   개나리 꽃 만개

 

 


 

보라매공원에는 벚꽃이 아직 피지는 않았지만

 

대신 개나리 꽃들이 활짝 피었어요

 

 

 

 

 

보라매공원 개나리꽃 만개

 

 

 

벚꽃사진을 담으려고 보라매공원을 찾았는데

 

벚꽃은 아직 몇일 더 있어야 될거 같네요

 

이제 막 하나 둘 피어나기 시작했더군요 ^^

 

 

 

 

 

 

보라매공원 벚꽃구경 가시려는 분들은 위 사진을 참조 하셔서 가시면 되겠네요 ^^

 

대략 3~4일 면 보기 좋게 피어날 듯 싶습니다

 

 

보라매공원에는 벚꽃이 아직 피지는 않았지만

 

대신 개나리 꽃들이 활짝 피었어요

 

 

 

 

 

 

 

유치원에서 나들이 나온 아이들이

개나리 꽃을 보면서 즐거워 하던

모습들이 떠 오르네요

 

 

 

 

 

 

 

 

 

 

보라매 공원은

개나리 꽃으로 노랗게 물들고 있었습니다

 

 

 

 

 

앵두나무에도 꽃들이 예쁘게 피어나고 있었답니다 ^^

 

 

보라매공원에서 개나리꽃을 배경으로

추억의 사진을 남겨 보시는건 어떨까요?

 

 

 

행복한 날 되세요 ^^

 

 

 

 

보라매공원의 개나리꽃 만개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