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봄꽃(벚꽃)축제 다녀왔어요 ~

2016. 4. 8. 20:32다녀온 곳/수도권

 

 

 여의도 봄꽃축제

 

 


 

지난 4일 여의도 봄꽃축제 첫째날인 4일 미리 다녀왔었구요

 

오늘 두번째로 여의도 봄꽃(벚꽃)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오늘 여의도 봄꽃축제에서 본 벚꽃은 국회의사당(여의서로)부근이 제일 보기 좋았구요

 

다른 곳들은 대부분 벚나무 잎들이 이미 나와서

벚꽃들이 많이 떨어진 상태였습니다

 

벚꽃은 오늘이 절정인듯 싶습니다

 

 

 

 

 

 

 오늘 여의도 봄꽃축제 여의서로(국회의사당 부근)에서 담은 사진들을 올려 봅니다

 

 

 

 

 

다정하게 걷는 연인들 만큼이나

 

벚꽃길을 걷는것 만으로도 너무 좋은 날 이었습니다

 

 

 

 

오가는 인파 사이로 벚꽃이 날리고 있었어요 ~

 

 

 

 

 

가끔씩 센 바람이 불면

 

이렇게 많은 벚꽃잎들이

눈이 날리는 듯한 풍경을 보여 주곤 했어요

 

 

 

정말 멋지죠 ?

 

 

 

 

 

 

 

한강 공원에도 오오삼삼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했어요

 

 

 

 

 

이곳 여의서로 에는 많은 행사가 있었는데요

 

 

 

 

연예인 가수분들이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 주셨구요

 

불우이웃돕기 공연을 하시는 가수

수와진 안상수님의 노래도 들어 볼 수 있어 좋았어요 ~

 

 

 

 

또, 거리공연을 하시던 그분 !

- 칼을 돌리면서 사과먹기 -

 

절묘한 타이밍으로 사과를 드시더군요

와 ~ 대단 하셔요 ~

 

다치지 마세요 ^^

 

 

 

 

 

 

 

많이 보던 캐릭터네요 ㅎㅎ

 

자두하고 사진 찍으려고 많은 사람들이 줄 서 있었어요 ~

 

 

 

 

또, 박원순 서울특별시장님 께서도

이곳 여의서로에 나오셔서

시민들과 기념 촬영을 함께 해 주시고 계셨어요

 

시장님 머리에 꽃잎 하나가 ..... ^^

 

 

 

길가에 외로이 않아 악기를 연주하시는 외국인의 모습도 보였습니다 ~

 

입으로 불어 연주하는 악기를 보면

외롭고 쓸쓸하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저만 그런 건가요 ?

 

 

 

 

이곳은 통일을 기원하는 리본을 다는곳 입니다

정말 많은 리본들이 달려 있었어요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는

솜사탕이 늘 함께 합니다

이곳 여의도에도 솜사탕을 파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

 

 

 

 

자전거 모임에서 단체로 벚꽃구경 오신 분들도 계셨어요 ~

 

 

 

 

 

 

와 ~

 

사람 정말 많았어요 ~

 

 

 

 

오늘이 금요일 임에도 붐비는데

내일과 토요일

주말이 걱정 되는군요

 

 

 

 

여의도 봄꽃축제(벚꽃축제)를 즐기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집으로 향합니다

 

 

 

잘 보셨나용 ?

 

 

 

주말에 가시는 분들은

윤중로 부근으로 가셔서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만

어마 어마한 인파로 북적일텐데 .... 걱정이군요

 

아무쪼록 즐거운 봄꽃축제 되시기를 바랍니다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