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꽃 활짝 핀 광명햇살광장

2016. 4. 17. 17:35다녀온 곳/수도권

 

유채꽃 활짝 핀 광명햇살광장

 


 

 

 

안양천 광명햇살광장에는

유채꽃이 활짝 폈어요

 

 


 

 

 

구일역 1번 출구로 나왔더니 유채꽃은 건너편에 있었다

 

그래서 반대편으로 가야만 했는데

길다란 육교를 건너야만 했다

 

은근, 이 육교가 운치있어 보인다

 

 

 

 

 

육교를 건너면서 멀리로 유채꽃들이 노랗게 보였는데

날이 침침해서 사진에는 잘 나오지 않았다

 

 

 

 

 

앞에 보이는 다리 너머에 유채꽃들이 있다

우측에 보이는 것은 아이들 물놀이 시설을 만들어 놓은 것인데 

수영장이다

 

여름에는 물놀이가 최고다 ㅎㅎ

 

 

 

 

 

푸르른 초록의 풀들이 길가를 수놓아

초록의 봄 향이 싱그럽게 다가온

 

 

 

우측은 자전거 도로이고

왼쪽은 인도로 구분이 되어 있었다

 

 

안양교를 따라 유채꽃이 있는곳 까지의 길에는

흔하디 흔한 꽃들이 많이 피어 있었다

 

잡초 꽃이긴 하지만

그래도 꽃은 예쁘다

 

 

 

 

와우 ~

 

드디어 도착한 광명햇살광장 !!

 

유채꽃들이 만발했다

 

점심시간 무렵이었는데

계속해서 사람들이 몰려들고 있었다

 

하늘엔 검은 구름이 많았지만 그래도 간간히 빛이 들어오곤 했다

 

 

 

 

 

 

유채꽃 향기가

진하게 코 속으로 들어온다

 

킁 킁 !!

 

 

 

 

 

 

 

 

 

구일역과 고척스카이돔이 보인다

 

구일역에서 10분 이내의 거리엔

이렇게 향기나고 예쁜 유채꽃들이 만발해 있었다

 

 

 

 

머리 위로는 여객기가 다니는 길이 있었는데

짧은 몇 분의 간격으로 진한 소음을 내며 지나간다

 

 

 

광명햇살광장 주변에는 아이들이

스케이트보드나 롤러를 타며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

공사를 하는 구간도 있었다

 

 

 

 

 

서울 가까운 곳에서

멋드러지게 예쁘게 활짝핀 유채꽃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유채꽃을 보려고 멀리가지 못하시는 분들은

이곳 안양천 광명햇살광장에서 만개한 유채꽃을 감상해 보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