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부천 튤립전시축제 다녀왔어요 ~

2016. 4. 18. 16:36다녀온 곳/수도권

 

 

 

아름다운 튤립꽃밭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수 있는 나들이 장소

부천 튤립전시축제

 


 

봄의 정취를 느낄수 있는 화려한 튤립축제가 한창인

서울 근교 부천 자연생태박물관을 다녀왔어요

 

튤립의 규모는 6만본이며

튤립 만개 예상시기는 4월24일 전후라고하니

만개 전에 다녀 오시는 것도 좋겠네요 ^^

 

 

부천자연생태공원 튤립축제bucheon Tulip Festival

 

 

 

 

노랑과 빨강, 흰색 그리고 분홍이 혼합된

화려한 튤립의 모습이

봄의 정취를 물씬 느낄수 있게 해 줍니다

 

 

 

 

 

 

분수대, 풍차, 튤립

 

저 풍차가 돌아갈까 싶어

슬쩍 돌려 보았더니 돌아가지는 않네요 ㅎ

 

 

 

 

 

노랑튤립과 흰튤립의 대비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여러가지가 어우러져 있는 모습이 마음에 드네요

 

 

 

 

 

 

우측의 노란색 튤립이 예쁘게 잘 나왔어요 ㅎㅎ

 

 

 

 

 

 

 

유치원에서 온 아이들이

오오삼삼 선생님 뒤를 쪼로록 쪼로록 따라다니는 모습을 보고 있으려니

나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가는 미소가 지어졌어요

 

아이들은 봐도 봐도 너무 귀엽다 !

 

 

 

 

무릉도원수목원으로 오르니

특히나 복숭아원에서 만개한 복사꽃들이 시선을 끌었다

 

복숭아 꽃이 만발한 무릉도원에는 신선들이 살까요?

 

 

 

연못에서는 개구리 소리가 요란하게 들려왔어요

 

스피커를 달아 놨나 싶어 연못 속을 자세히 들여다 보니

정말 개구리들이 개굴 개굴 하는 소리였어요

한참을 바라보고 있었네요 ㅎㅎ

 

 

 

그리고 매주 공연을 하는가 봅니다

 

튤립도 보고 공연도 보고 너무 좋겠지요?

 

이번주엔 가족 나들이로 서울근교에 있는

부천 튤립전시축제에 다녀 오시는건 어떨까요?

 


 

부천튤립전시축제 찾아가는길

 

전철로 가시는분은

7호선 까치울역 1번출구에서 직선으로 조금만 걸어가심 됩니다

 

주차요금은 자가용기준 최초1시간 500원. 10분마다 200원 추가됩니다

월요일은 쉬는 날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무료였습니다

네비게이션 검색 : 부천식물원 또는 부천자연생태박물관

주소검색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660(춘의동)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