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유채꽃축제 미리 다녀왔어요 ~

2016. 5. 12. 16:23다녀온 곳/수도권

 

유채꽃축제 구리한강시민공원

 Guri Yuchae Festival

 


 

 

오늘은

13일부터 유채꽃축제가 시작되는

구리한강시민공원을 찾았어요

 

오늘 오전엔 일이 없거든요 ^^

 

 

6시엔 두물머리 들렀다가 이곳 한강시민공원에는 7시경 도착을 했어요

 

사람들도 별로 없고 해서 좋았는데

미세먼지인지 황사인지

조금 먼 거리는 보이지도 않았어요 

 

 

하늘이 맑았더라면 좋았을텐데 말입니다 ㅎ

 

 

구리한강시민공원 유채꽃은 이만큼 피었어요

 

 

 

누가 유채꽃축제 기간을 잡았는지

정말이지 기가막히게 날짜를 잡는군요

 

한강시민공원 유채꽃은 축제때가 되면 절정에 이를거 같네요 ^^

 

 

 

 

 

 

 

사진 출사 가시려면 아무래도 축제 전에 다녀 오셔야 겠어요

어마 어마한 인파가 몰릴것을 생각하면 ..... ㅎ

 

 

 

깔따구와 유채꽃

 

 

 

이른 아침이라 유채꽃에는 이슬방울이

울 맺혀 있어요 ~

 

 

 

유채꽃과 이슬방울

 

 

 

 

 

 

 

 

 

 

유채꽃 주위에는 깔따구들이 모여 살더군요

꽃을 자세히 보니 몇마리씩 붙어 있네요 ㅎ

 

 

자세히 보지 않으면 보이지 않아요 ~

 

 

 

 

 

 

 

 

 

 구리유채꽃축제 13일 오후 1시부터

중앙무대에서 많은 행사들이 있어요

 

 

 

 

 

요즘 낮과 밤의 기온차가 심하므로 두터운 옷을 준비 하시구요

시간 참조 하셔서 행복한 추억거리 많이 만드시길 바래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