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C 코덱 오류 해결 방법

2014. 6. 23. 00:30깨알정보

 

 

 

 

 

AVC 코덱 오류 해결 방법

 

 

 

 

네이버 카페에 동영상 하나 올리려고 했더니

뭐가 잘못된 건지

 

코덱 오류가 자꾸만 뜬다

 

너 정말.....

 

 

 

AVC 코덱 오류 해결 방법/chul2's blog

 

 

 

그래서 이것 저것 코덱을 깔아 보았다.

몇 번을 되풀이 했더니

 


 

 

 

 

하악 ~  하악 ~

 

밀렸던

1년치 화가 치솟는다....

 


 

 

 

 

 

스타코덱?

이것도 뭐 깔아봐야 그렇겠지..하는 반응을 보이며

 

 

 

스타 코덱을 깔았더니

 

 

문제가 해결 되었다

 

 

오 ~~

 

 

따봉 !!

 

 

 


 

 

AVC 코덱 오류에는

스타코덱 인가 보다... ...

 

AVC 코덱 오류가 나서 이것 저것 깔아도

제자리 걸음일때

스타코덱 한번 깔아 보세요 ~

 

저는 여러번의 시행착오 끝에 스타코덱으로 성공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