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 - 초간편 배너만들기

2014. 8. 11. 16:39깨알정보

 

 

 

 

 

 

오늘은 포토스케이프로 배너를 만들어 보았어요

 

 

제가 만들어 본 배너를 토대로

내용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배너를 만들기 전에 흰색종이를

자신이 원하는 크기로 만들어 놓으면 좋습니다

 

흰색종이가 없으시다구요?

 

그렇다면 블로그 바탕색이 흰색이므로

블로그 바탕부분을 원하는 크기만큼 캡쳐를 해 놓으시면

흰색종이가 만들어 진답니다 ^^

 

 

 

 

 

1) 배너를 만들 흰색종이? 를 불러 오세요

흰색종이라는 표현이 이상하네요 ^^

하지만 저는 흰색종이라고 표현을 하겠습니다

 

2) 개체를 선택합니다

 

3) T자를 클릭해 주세요

 


 

 

 

 

1) 저는 "배너만들기"라고 써 보았어요

 

2) 이곳은 글씨체 옵션입니다.

마음에드는 글자체를 선택하세요 ^^

(저는 "나눔손글씨 붓"을 선택 했습니다)

 

3) 글자 색상 선택 옵션이구요

 

4) 확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5) 확인 클릭후 배너의 글자가 한쪽으로 치우쳐 있다면,

드레그로 원하는 위치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배너 글자를 드레그하여

중앙으로 위치시켜 놓은 상태 입니다

 

글자를 수정해야한다면

지금의 상태에서 따닥 마우스왼쪽 두번 클릭후

글자 수정이 가능해 집니다

 

 


 

 

 

 

 

글자 색상을 붉은색으로 바꾸어준 모습입니다

 

붉은색은 어느 곳에서나 눈에 잘 보이기에

저는 붉은색으로 바꿔 보았습니다

 


 

 

 

 

 

 

완성되었으면 저장을 클릭하여

원하는 위치에 저장을 하시면 완성입니다

 

저는 주로 바탕화면에 저장을 한 후에

각각의 파일에 넣어 준답니다

 

 


 

 

 

포토스케이프 - 초간편 배너만들기

 

 

 

 

저는 이렇게 완성이 되었네요 ^^

 

오늘은 포토스케이프로

초간편 배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다음번에는 움직이는 배너를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