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레고 히어로팩토리를 진품처럼 / 진품 못지않은 가품 / 피규어 도색

2014. 8. 22. 18:56프라 & 완구

 

 

오늘은 레고 히어로 팩토리 짝퉁을 

조립해서 사진을 찍고

 

 

진품 못지않게 골드(금색)칼라 스프레이로

도색을 해서 사진를 찍어 보았습니다

 

 

 

 

짝퉁 레고 히어로팩토리를 진품처럼/Chul2's Blog

 

 

이 제품은 레고 짝퉁 히어로 팩토리 이지만

 

뭐하나 부족한 부분이 없어 보이네요

 

하지만

 

진품에 비할바는 못 되겠지요 ^^

 

 

 

 

 

 

 

 

외형이 빨강색이어서 그런지

시선을 집중 시키는것 같은

이 느낌은 .....

 

 

 

 

 

 

 

 

 

 

 

 

저 나름데로 포즈를 잡는 다는 것이

이런

포즈밖에.... ㅋ

 

 

 

피규어 포즈는

어떻게 잡아야

멋진 포즈가 되는 건가요?

 

 

 

 

 

나는 왜

이렇게 밖에 포즈를 못 잡는 것일까?

 

 

 

 

 

 

이제

도색을 할겁니다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

.

 

 

 

짝퉁 레고 히어로팩토리를 진품처럼/Chul2's Blog

 

골드 스프레이로 머리와 팔, 다리를 도색했어요

 

 

 

 

전에 스프레이로 칠했던 삼국지 피규어 보다도

 

오늘은

한결 수월 했어요

 

 

 

 

 

 

빨강색 이었을때 보다

훨씬

 느낌이 좋은데요 ~

 

^^

 

자화자찬 !!

 

 

 

뒷 모습도 보기 좋구요

 

 

 

 

 

째려보는 모습도

뭔지 모를

무게감이 있어 보입니다

 

 

 

 

 

짝퉁 레고 히어로팩토리를 진품처럼/Chul2's Blog

 

 

 

스프레이로 도색 아닌 도색을 하다보니

 

은근히

재미 있네요

ㅎㅎ

 

오늘은 " 짝퉁 레고 히어로팩토리를 진품처럼 / 진품 못지않은 가품 / 피규어 도색 " 이었습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

 


예쁜손으로 아래 하트를  클릭! 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