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삼국지 SD건담 조립 리뷰

2014. 8. 14. 00:30프라 & 완구

 

 

 

 

 

 

 

 

 

문방구에서 이천원에 구입한 

짝퉁 삼국지 SD건담 조립 리뷰


 

 

 

 

 

상자 앞면에는

조립로보트 ZHAO YUN  AGES 6+

이라고 쓰여 있었어요

 

 


 

 

 

 

상자를 개봉해서 내용물을 확인해 보았어요

스티커도 보이고

프레임도 보이고

만화도 보였어요

 


 

 

 

 

만화에는 한문으로 뭐라고 뭐라고 쓰여 있어요

한문은 너무 어려워....

 


 

 

 

 

 

조립도에는 프레임을 떼어서 사용하는 것으로 보여 지는데

전부 떼어서 한 묶음으로  포장이 되어 있네요

 

 

이렇게 떼어서 포장을 하다 보니

가끔씩 부품이 하나씩 부족한것들이 있기도 하는가 봅니다

 

제 경험상 그랬습니다 ^^

 

ㅋ...

 


 

 

 

 

스티커

 

 


 

 

조립을 완성 했어요.

 

조립시 프레임을 세게 눌러 주어야 했으며

어린 아이들에게는 무리한 힘을 요하는 프레임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완성을 했으니

이제

사진을 찍어 볼 차례입니다.

 

저는 사진찍는 재미로 장난감을 만들어 볼 때가 많답니다 ^^

 

 

짝퉁 삼국지 SD건담 조립 리뷰

 

 

 

 

비록, 가품이지만

어떤가요 ?

 

 

 

다음번에는 이녀석의 몸체 부분을 골드칼라로 도색도 하고 

스티커도 붙여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되어야 할텐데 ^^

 

즐겁고 행복한 날 되세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