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엘프 피규어/리니지 클래식서버 오픈/리니지 옛향수

2014. 5. 28. 12:15프라 & 완구

 

리니지2 엘프 피규어

lineage figure


 

오늘 5월28일

리니지2 클래식 서버를 10년전 느낌 그대로 오픈 한다고 합니다.

 

리니지2 클래식서버 오픈으로

초창기 유저들을 흥분하게 만들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네요

 

 

 

저 또한 리니지1,과 2를 모두 경험해 보았던 유저 이기도 하지요 ^^

 

클래식 서버 오픈 하는 김에

순수 국산 게임이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봅니다.

 

수입산 게임보다는 국산게임이 잘되면 좋잖아요 ? 그쵸 ?

 

리니지 클래식서버 오픈 소식에

10여년전 지인에게 선물로 받은 리니지2 엘프 피규어가 생각이 나 

10년이 지난 오늘에야 개봉을 해 보려고 합니다.

 

추억속의 캐릭터 였지만

오늘부터 다시 부활하고 있잖아요 ㅎㅎㅎㅎ

 

 

리니지2 엘프 피규어

 

케이스 안에는 이렇게 들어 있어요.

검의 크기가 장난이 아닌걸요...

 

처음 보았을때는 몰랐는데 오늘보니 엄청 크네요 ~

 

 

 

 

 

 

예쁜 미모의 엘프 모습

 

 

 

 

 

처음 리니지2가 나왔을때의 캐릭터들 입니다.

기억 나시죠?

 

 

 

 

 

검을 조립하고 피규어를 세워 보았어요.

 

요즘 나오는 피규어들은 대부분 팔과 다리가 움직이지만

예전에는 움직이지 않게 만들어 놓았었나 봅니다.

 

자세고정 !

 

ㅎㅎ

 

칼(검)이 너무커서 앞으로 잘 넘어지기도 하더군요.

그래서 강력본드가 들어 있었나 봅니다.

 

다리부분을 본드로 붙이라는 설명서가 들어 있었어요 ^^

 

 

 

 

리니지2 엘프 피규어

 

 

제 나름대로

여러 각도에서 찍은 모습을 올립니다.

 

 

 

 

 

 

 

 

 

 

 

리니지2 엘프 피규어

 

 

 

 

 

 

 

 

 

 

 

 

리니지2 클래식 서버의 모든 유저분들 싸울아비 득템하시기를 바래요 ~

 

 

이상

추억속의 리니지2 엘프 피규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