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슈퍼히어로 스파이더맨 짝퉁 리뷰 / 미니 피규어 스파이더맨

2014. 3. 22. 16:14프라 & 완구

 

 

짝퉁을 찾아라 : 레고 슈퍼히어로 스파이더맨 짝퉁 리뷰 /

미니 피규어 스파이더맨 스파이더 사이클


 

 

 

 

오늘은

슈퍼히어로 스파이더맨 짝퉁을 조립해 보았어요.

 

진품 이었다면

제목이 스파이더맨 스파이더 사이클 추격전이 되었겠죠 ?  ㅎㅎㅎ

 

 

 

 

 

 

상자는

2천원 짜리에 비해 2배 이상 크네요.

 

 

 

 

스파이더맨 스파이더 사이클 짝퉁

 

 

 

 

 

 

조립도도 들어 있고....

부품들이 2천원 짜리에 비해 많은 양이 들어 있네요. 54+PCS

 

저기 흰 줄처럼 보이는 것은

스파이더맨의 거미줄 같아 보이네요 ㅎㅎㅎ

 

 

 

 

 

 

조립도는

앞,뒷면으로 되어 있구요.

 

 

 

 

 

 

그 외,

여러가지 부품들 입니다.

 

 

 

 

 

 

조립이 완성 되었네요.

 

 

 

 

 

 

배트맨이 떠 오르기도 한다는.....

 

ㅎ..ㅡ.

 

 

 

 

 

 

이 사이클(오토바이)을 손으로 들어주면

바퀴가 스르륵 벌어 진다는....

 

 

 

 

 

그래서

다시 내려 놓으려면 손으로 바퀴를 모아 주어야 된다는..... ㅎ

 

 

 

 

 

 

 

 

 

 

사진만 잘 찍어 놓으면 

진품 못지 않은

가품이 될 수도 있겠어요 ~

 

 

 

 

 

 

 

 

 

거미줄 발사 !!

 

 

 

 

 

 

 

 

이상으로

배트카...아니.... 스파이더맨 스파이더

사이클 짝퉁 레고 였습니다.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