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 프라모델 배틀탱크 - M42더스터 대공자주포/밀리터리프라모델

2014. 3. 24. 18:52프라 & 완구

M42더스터 대공자주포

 


 

 

전에 4D프라모델 자동소총 시리즈 리뷰를 했었습니다.

 

자동소총 시리즈는 비록 중국산이지만

그 정교함에 반해 버렸던 느낌을 살려서

 

이번에는

4D 프라모델 탱크시리즈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4D프라모델 탱크 시리즈 또한 나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기를 바라면서

오늘은 탱크 시리즈 첫 번째로

M42더스터 대공자주포를 올려 봅니다.

 

 

 

 

 

4D 프라모델 배틀탱크 - M42더스터 대공자주포 / 밀리터리 프라모델


 

 

 

 

 

4D 프라모델 배틀탱크 - M42더스터 대공자주포 리뷰/chul2's blog

 

 

상자 앞면에는 멋진 모습의

 M42더스터 대공자주포 모습이 보이네요.

 

그런데 아래쪽 영문으로 된 곳에... BATTLE TANK에서 R자를 추가 했네요.

R자가 붙으면 어떤 뜻이 되는 것인지 저는 모르겠네요....ㅡ.ㅡ..

 

 

 

 

 

 

 

 

 

 

상자 뒷 모습 입니다.

 

자동소총 시리즈에서도 8가지가 나왔는데

탱크 시리즈에서도 8종류가 나오는가 봅니다.

 

 

 

 

 

 

 

 

 

종이컵은 크기를 비교하기 위하여 준비해 보았답니다 ^^

 

 

 

 

 

 

 

 

 

종이컵 속에 넣으니

쏙 들어가는군요  ㅎㅎㅎ

 

 

 

 

 

 

 

 

 

비닐봉지를 뜯자 소독내가 진하게 퍼졌습니다.

국내로 들어 오기전

소독을 단디 했는가 봅니다 ~

 

 

 

 

 

 

 

 

 

앗!

스티커가 들어 있네요.

 

가위 그림이 있는 것으로 보아 가위로 오려 사용하라는건가 하고 자세히 보았더니,

 

역시나

가위로 하나 하나를 오려서 사용해야만 한다는....

 

 

 

 

 

 

 

 

 

4D프라모델 자동소총 시리즈에는 조립부품들이 전부 분해되어 들어 있었던 반면에

탱크 시리즈에는 부품들이 붙어서 출시 되는가 봅니다  ^^

 

 

 

 

 

 

 

 <포대조립>

 

 

이제

조립을 해 보겠습니다 !!

 

 

 

 

 

 

 

<탱크조립 >

 

 

 

윗판을 덮으니

탱크의 모습이 나타 나는군요 ~~

 

 

 

 

 

 

 

 

 

 

조립도를 보고 조립을 끝냈어요.

헐 ~

부품2개가 남았네요.

 

내가 조립도를 잘못봤나 싶어 자세히 보았으나

조립도에는 이녀석들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군요..ㅋㅋ

 

 

 

 

 

 

 

 

 

 

결국 상자에 나오는 이미지를 보고 찾아냈지 말입니다.

 

어쩐지

구멍 2개가 나란히 뚫려 있더군요.

 

조립을 많이 해 보았더라면

당연히 이곳에 조립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수 있었을 텐데 말입니다 ^^

 

 

 

 

 

 

 

 

4D 프라모델 배틀탱크 - M42더스터 대공자주포 리뷰/chul2's blog

 

 

이렇게 해서 조립을 완성 했습니다.

 

쨔 - 쟌 !!

 

 

 

 

 

 

 

 

4D 프라모델 배틀탱크 - M42더스터 대공자주포 리뷰/chul2's blog

 

 

나름대로 멋지게 사진을 찍어 보려구

천으로 바닥 배경까지 만들어 보았어요.

 

 

 

 

 

 

 

 

 

포대 좌우로 발사준비 !!

 

 

 

 

 

 

 

 

 

 

이제

칼라만 입히면 되겠어요 ^^

 

 

 

 

 

 

 

 

 

 

 

 

 

 

 

작고

값싼

중국산 프라모델 장난감 이지만

모형으로,

장식용으로,

심심 풀이로,

 

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4D 프라모델 배틀탱크 - M42더스터 대공자주포 리뷰/chul2's blog

 

 

 

이상으로

4D 프라모델 배틀탱크 - M42더스터 대공자주포 리뷰였습니다.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