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빛초롱축제(서울등축제) / 청계광장 / 서울대표축제

2014. 11. 17. 13:14다녀온 곳/수도권

 

서울 빛초롱 축제

Seoul Lantern Festival

 


 

 

 

몇일전 다녀온 서울빛초롱축제(서울등축제)는

 

많은 인파로 사람 구경만하고 돌아온 것에 악심을 품고

 

저는 어제 다시금 서울빛초롱축제를 다녀왔습니다

 

 

 

 

 

 

4시경 청계천광장 입구에 도착을 해서 인적이 뜸한 틈을타

수표교 방향으로 이것저것 볼것들을 구경하며

4시50분경 수표교 입구쪽에 도착을 했는데

 

점등시간이 가까워져서 그런지

어디선가 사람들이 불어나기 시작 하더군요

 

 

 

 

드디어 5시 !!

 

점등이 되었습니다 !

 

 

출발 출발 ~

 

수표교 방향에서 출발을 해야 대부분 볼 수 있어요 ^^

 

대부분의 작품들은 수표교에서

청계광장 방향으로 가는 쪽을 바라보고 있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친구들도 있구요

 

 

 

라바와 또봇도 있어요

라바는 보는것만으로도 웃음이 나오네요 ㅎㅎㅎ

뽀로로와 라바 그리고 폴리와 같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앞에는

기념사진을 찍으려는 아이들과 어른들 그리고 연인들이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들 계시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길이 막히기도 했어요 ~

 

 

 

사진은 많은데 ....

전부 올릴수 없는 안타까운 현실...

 

나름대로

몇장으로 추려 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씨티가 보이지 않게 담아 보려고

앉아 보았으나 그래도 보이네요..ㅠ.ㅠ

 

citi가 낙관처럼 되어버린 사진 입니다 ㅎㅎ

 

이곳은 청계광장 출쪽입니다

반대편에는 사람들이 빽빽하게 줄을서서

입장을 하고 있었어요

어제는 다행히도 일찍 도착을 해서

그나마

편안하게 사진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주에도 좋은일 많이 많이 생기시고

행복한 날 되시기 바랍니다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