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창작 전시회 다녀 왔어요 ~

2014. 12. 9. 17:37다녀온 곳/수도권

 

레고 창작 전시회 / 브릭코리아 컨벤션 2014 / BRICKOREA CONVENTION 2014

 

 

 

 

 

레고 창작 전시회

BRICKOREA CONVENTION 2014


 

요즈음 기온이 많이 떨어져 조금만 걸어도

손이 시리고 몸이 오들 ~~ 오들 ~~ ~

 

그래서 실내에서 하는거 뭐 없을까 싶었는데

때마치 삼성동 현대백화점에서

레고 창작 전시회를 한다고 하네요

 

 

 

잘되었다 싶어

오늘 점심시간을 틈타서 다녀 왔어요

 

 

사진은 21장 이므로

스마트폰에서는 버벅

거릴수도 있겠어요

 

 

사진의 양을 최대한 줄여서

올리려 했는데 ... ㅎ

 

어찌하다보니 양이 많아 졌습니당 ^^

이해해 주세요^^

 

서론이 길어 졌네요

서론은 이만 줄입니다

 

 

사진 보세~요 ^^

 

 

실내여서 대체로 어둡게 나왔습니다

 

 

 

레고 창작 전시회 / 브릭코리아 컨벤션 2014 / BRICKOREA CONVENTION 2014 / 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이것이 레고인가요?

다이의 건담인가요?

 

와 ~~

 

감탄 !!!

 

 

 

레고 건담도

반다이건담 만큼이나 멋집니다

글쵸?

 

 

 

각각의 작품마다

출품자의 이름과 제목이

적혀 있었어요

 

 

 

내 머리속을 온통 웃음으로

만들어 버린

 

라바...

 

 

 

 

 

 

 

 

 

 

 

 

 

 

 

 

 

정말이지 레고는 대단 합니다

레고로는 못 만드는 것이 없네요

 

이밖에도 사진은 많은데

그렇다고1,2,3편으로 올릴수도 없고...

이럴때가 애매합니다요 ㅎㅎ

 

이번 레고 창작 전시회는

12월14일까지 운영이 된다고 하니

이번주에는 아이들과 함께

레고 창작 전시회를

관람 하시는건 어떨까요?

 

후회되지 않으실 겁니다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