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총사의 특전식량 체험기

2014. 12. 8. 15:38음식

 

 

 

 

등산 낚시 여행 즉석요리

특전식량/COMBAT RATION


 

몇일전 생활용품을 사려고 가까운 마트에 들렀다가

특전식량이라는 즉석 조리 식품을 발견했어요

 

군 납품업체가 만들었다는 문구가

눈에 쏙 들어오면서

도대체 어떤 맛일까?하는

호기심이 생겨 카트에 실었습니다

 

아마도 군생활 하신 분들이라면

손에 한번씩 잡았다 놓았을 법한

전투식량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ㅎㅎ

 

 

 

포스팅을 도와 주신 분

준비및조리 : 큰녀석(딸아이)

관리감독 : 둘째(아들)

사진 : 나(아빠)

 

 

특전식량 쇠고기맛 스프 비빔밥

아웃도어,해외여행,등산,낚시,

즉석요리식품이라는 내용이 보입니다

 

 

 

 

 

 

뒷면에는 조리방법을

자세히 적어 놓았네요

 

이곳에 적혀있는 방법 그대로

조리를 하게됩니다

 

 

 

 

 

 

 

 

이제 개봉을 해 봅니다

 

 

 

 

참기름,시즈닝,탈산소

그리고

비빔밥의 재료들이 들어 있네요

 

 

 

 

봉지안은

여러가지 재료들이 섞여 있네요

 

계란,파,고추,그리고 ....(이름을 모르겠음) ㅎㅎ

 

 

 

 

이제 즉석요리를 시작 해 볼 차례입니다

 

 

먼저 쇠고기맛 시즈닝을 넣고

 

 

수저로 비벼 주었어요

 

 

 

 

뜨거운물은 빨간색 줄이 그어진 부분까지

물을 부어주라고 자세히 표시를 해 놓았네요

 

 

 뜨거운 물을 부어주고

봉지를 닫은 후 15분을 기다리면 됩니다

 

 

 

 

 

15분을 기다리는 동안에는

도대체 어떤 맛일까 ?

더욱 더 궁금해 지는 시간이 되고 맙니다

 

괸스레, 배고파 지는거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구요....ㅎ

 

 

 

 

 

 

 시간이 다 되어갈 무렵에는 딸아이가

그릇을 준비해 주었습니다

 

아이들도 맛있는 거냐며

연신 물어 대기를 합니다

 

내가 그걸 어찌 .... ㅜ.ㅠ

 

 

아... 맛이 없으면 어쩌지....

 

 

 

 

드디어 시간이 되어

딸아이가 성급히 개봉을 해 봅니다

 

잠시만 기다려 사진좀 찍게....

 

성격이 급한 딸아이는 진도 나가기 바쁘고

나는 사진 찍기 바빠서

둘의 의견이 충돌하기도 했어요

 

ㅋ...

 

 

 

 

 

조리가 다된 음식에 참기름을 뿌려주고

수저로 슥 ~ 슥 ~ 비벼주면

시식 준비 끝입니다

 

 

하 ~ 도대체 어떤 맛일까?

 

서로의 눈치를 보며

딸아이는 그릇에 음식을 담아 주었습니다

 

 

참기름에 비벼 주었더니

이렇게 진한 색으로 바뀌더군요

 

드디어,

한 수저씩 입에 넣으며 맛을 보았어요

 

?

 

대체로

짠맛 ? 매운맛 ? 이 났습니다

 

 

스프를 조금 남겨서 넣을껄 그랬나 싶네요

아이들의 반응은 영.... ㅎ

 

 

그래도

아이들과 함께 요리 실습을 한것같아

즐거웠던 시간 이었습니다

 

 

이번주에는 아이들과 함께

요리를 함께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참 재미 있네요 ^^

 

행복한 날 되세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