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디오라마/하비페어 다녀왔어요 ~

2015. 4. 18. 20:18프라 & 완구

 

하비페어 첫번째(1) - 프라모델/디오라마/밀리터리

HOBBY FAIR


 

오늘은 하비페어(HOBBY FAIR) 다녀 왔습니다

 

오전11시 조금넘어 도착을 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와 있더군요

 

프라모델이나 디오라마는 어른인 제가

아이들 보다도 한참을 바라보기 일쑤네요 ㅎㅎ

 

 

 

 

 

하비페어라는 전시행사를 통해서

프라모델이나 디오라마 그리고 피규어 같은

좋은 작품들을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많구요, 어른들은 더 많으시네요 ~

 

솔직히

아이들 보다도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거 같기도 하구요 ~ ㅎㅎ

 

저도 그랬구요 ~

 

 

 

많은 사진중에 몇장으로 압축해서 블로그에 올리려니

어떤 사진으로 올려야 하나 생각하다가 

엉뚱하게도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ㅎㅎ  ^^

 

 

 

 

 

 

월드오브워크래프트(온라인게임)의 오크 캐릭터 인가 봅니다

보는것만으로도 무시 무시해 보였어요 ^^

 

 

 

 

디오라마는 위에서 봐야 보기 좋던데...

이 사진은 왠지 정면으로 보면 좋을거 같아

시선을 내려서 촬영 해 보았더니

보기 좋으네요 (나만의 착각임 ㅎ)

 

 

 

 

 

 

 

 

마치 살아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의 밀리터리 디오라마 속 인물 입니다

뭐라고 한마디 할것 같지요 ?

 

 

 

 

 

 

 

 

 

 

아이언맨(토니 스타크)

 

 

 

 

 

 

 

 

 

 

 

특히나 밀리터리 디오라마를 보면

긴장감도 느껴지고 어떻게 이렇게 똑같이 연출을 했는지

대단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고 고 고 ~

스타크래프트의 마린병사였던거 같네요 ^^

 

 

 

 

 

 

 

 

역시나

건담이 빠지면 안되겠지요 ~

 

 

 

 

 

 

 

영화속의 한 장면 같네요 ~

 

 

사진이 너무 많이 남아서

다음번에 몇장을 더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사진을 끝으로

하비페어 첫번째를 마무리 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 하비페어2번째 보러가기

하비페어3번째 보러가기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