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의해적 스패로우 - 레고호환/중국레고

2015. 4. 27. 00:00프라 & 완구

 

 

 

 

 

 

 

 

캐리비안의해적 스패로우

 

 

 

 

저렴한 레고호환용 중국산 피규어 PIRATES

캐리비안의 해적 스패로우 선장을 조립해 보았습니다  ^ ^

 

 

 

 

 

 

상자의 디자인 색상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

 

 

 

 

 

 

상자안에 함께 들어있는 카드입니다

딱 2장 들어 있네요~

 

 

 

 

 

 

 

부품은 요렇게 간단하게 들어 있었어요

MADE IN CHINA !

 

 

 

손이 3개나 들어 있구요

쥐로 보이는 피규어도 한마리 들어 있네요 ~

 

 

 

 

 

이 제품에 특이한 것이 하나 있었어요

 

피규어 받침대(발판)을 조립하면 빙글 빙글 돌아 가는군요

피규어를 올려놓고 방향을 바꿔 줄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어요

이건 좋으네요 ㅎㅎ

 

사진 촬영할때 좋겠어요 ~

 

 

 

 

조립을 하면서 캐릭터 얼굴을 보고

많이 웃었어요 ㅎㅎ

 

 

 

 

진품레고 스패로우와는 사뭇 다르지만

머리카락을 조립해 주었더니

분위기가 확 바뀌었어요 ㅎ

 

 

 

그럴듯하게 분위기 나오네요 ~

 

 

 

 

 

 

 

손에 들고있는 노란것은 망원경 ?

귀여운 권총이라도 들어 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무리 보아도

스패로우 선장의 술병처럼 보이는군요 ㅎ

 

 술 한병 더 가져 오라고 말하는건가 ?

술 다 떨어지고 없는데....

 

 

캐리비안의해적 스패로우 - 레고호환/중국레고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