튤립축제/부천자연생태공원 다녀왔어요 ~

2015. 4. 27. 16:54다녀온 곳/수도권

 

 

 

이곳은 튤립축제가 한창인 부천자연생태공원 입니다

 

4월17일부터 튤립축제가 시작 되었는데

저는 이제서야 다녀오게 되었네요 ㅎㅎ

 

 

도착 하자 마자 눈앞에 보이는 것은

노란색 유치원 버스에서 하차하는 어린 아이들

선생님을 따라 친구와 손을 잡고

즐거워하는 모습들이 지금도 눈에 선 하네요 ^^

 

 

 

 

 

 

 

 

 

 

 

 

 

 

 

 

 

 

 

 

 

 

 

 

 

 

 

 

 

 

 

 

 

튤립축제/부천자연생태공원 찾아가는 길 

전철7호선 까치울역 1번출구에서 300m가량 직진 하시면 주차장 입구가 보입니다

 

특이한것이 하나 있었어요

차량이 들어가고 나오는 입구는 있는데

사람 들어가는 입구가 없네요...ㅋ.  ㅠ.ㅠ

 

 

 

 

유치원에서 온 아이들 만큼이나 예쁜

튤립

잘 보셨나요?

 

부천튤립축제 기간은 5월5일까지라고 합니다

대체로 튤립 구경하기에는 조금 늦은감이 있기는 합니다

시들어 가는 꽃들이 많아 보였어요

 

튤립축제 외에도 식물원과 자연생태박물관도 있으니

튤립이 아니더라도

주말 가족나들이 장소로도 좋은곳 같네요

 

맛있는 김밥 돌돌말아서 말이죠 ㅎㅎ

 

이번 주말에는 부천자연생태공원으로 나들이 어떨까요?

 

 

 

Chul2'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