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코스모스축제 미리 다녀왔어요 ~ 코스모스가 활짝 ~

2015. 10. 4. 13:48다녀온 곳/수도권

 

 

구리코스모스축제  코스모스가 활짝

 


 

 

오늘 새벽에 두물머리에 들렀다가

구리코스모스축제가 열리는

구리한강시민공원에 들러 보았어요

 

 

 

 

두물머리 사진을 먼저 올릴까 ?  

구리한강시민공원의 코스모스 사진을 먼저 올릴까 ? 

 

 

고민 아닌 고민을 해 보다가

코스모스 사진을 올리는것이 더 좋을거 같아

오늘은 코스모스 사진을 올리구요

 

내일은 두물머리 사진을 올려 보려고 합니다

 

 

 

 

이렇게 많은 코스모스 꽃길을

사랑하는 사람과

거닐어 보고 싶지 않나요?

 

 

 

 

살랑 살랑 불어오는 바람에 살랑거리는 코스모스

 

 

 

이제막 피어난 울긋불긋한 싱싱한 코스모스들이

오늘따라 무척이나 예뻐 보입니다

 

이런말 잘 안하는데 오늘은 절로 튀어 나오네요 ^^

 

 

 

 

 

 

 

 

광각렌즈가 없어서 전경이 좀 좁게 잡혔어요

 

 

 

 

 

 

 

 

 

 

 

 

롯데월드타워가 워낙 큰 건물이어서 그런가

이곳에서도 잘 보이네요 ~ 

 

 

 

 

줌 사진은 예쁘게 나와야 하는데......

 

 

 

 

 

 

 

 

 

 

원두막처럼 생긴것은 포토존입니다

저 위에 올라가서 사진을 찍으라고 만들어 놓았네요

 

곳곳에 설치가 되어있어

코스모스를 조금 더 위에서 담을 수 있었습니다

 

 

 

 

 

구리코스모스축제가 이제 한 5일 남았네요

이번에는 늦지않게 코스모스를 담아와서 기쁘구요

 

코스모스 꽃망울을 아직 터트리지 않은 꽃들이 많아서

3-4일 정도면 모든 코스모스들이 활짝 피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코스모스축제 날  정말 잘 잡았네요 ㅎㅎ

 

 

<주차 팁 !>

자동차를 가지고 너무 일찍 도착하시면 주차장에 주차를 못합니다

주차장은9시부터 개장을 한다고 합니다

 

일찍 도착하실경우 주차장 들어가기전 도로 밑 굴다리를 통과하는데

통과하기 전에 우측으로 난 길이 있습니다

 

그리 조금만 들어가시면 어느정도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저도 그곳에 주차를 했어요 ^^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

 

 

Chul2's Blog

철이블로그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