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천습지생태원 코스모스

2015. 9. 26. 00:04다녀온 곳/수도권

 

 

 

 

 

탄천습지생태원 코스모스

 


 

 

 

 

 

코스모스라는 단어로 인터넷을 살펴보니

탄천습지생태원에 코스모스가 활짝 피었다는 소식에 

불이나게 달려가 보았어요

 

 


 

탄천습지생태원 찾아가는 길 

 


 

 

 

도착해서 보니

 

핫 !!

 

절반 정도는 이미 시들 시들 해 졌네요 ㅎㅎ

또,

일주일 정도 늦었나 봅니다

 

 

 

 코스모스 정말 많다 !!

 

 

 

그래도

중간 중간에 싱싱한 코스모스들도 있었어요

 

방긋 방긋 웃기도 하고

막 그래요 ~ ㅎㅎ

 

 

 

 

이제 코스모스를 보려면

구리한강공원 코스모스 축제에나 가 보아야 될거 같네요

 

 

 

구리 코스모스 축제에는 끝물에 가지 않도록

미리 미리 서둘러 준비해야 겠어요

 

요즘 계속해서 끝물에 맞춰 다니고 있네요 ㅎㅎ

 

 

 

 

 

 

 

 꿀벌과 코스모스

 

 

 

 

코스모스 꽃봉오리

 

 

 

드디어, 추석명절의 즐거운 연휴가 시작 되었네요

 

고향길 잘 다녀 오시구요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석명절(연휴) 보내시기 바래요 ~~

 

그리고, 감기조심 하시구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