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물머리 풍경/20150920

2015. 9. 20. 10:38다녀온 곳/수도권

 

 

 

 

 

 

 

두물머리 풍경

 

 

 

06시10분경 두물머리에 도착했다.

 

안개가 너무 짙어 일출을 포기해야하나 싶었는

역시나

일출을 보지 못했다

 

오늘 아침 안개는 짙어도 너무 짙어

 8시가 다 되어 가도록 햇님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잠도 몇시간 못잤는데....ㅎ

 

 

 

 

일요일이어서 그런지

오늘도 사진활동 하시는 분들로 붐볐다

 

 

 

 

 

해가 떠 오를 시간이 지나고

 

 

 

 

모든 사람들은

안개 사이로 태양이 비춰 주기만을 기다리며

안개를 주시 하는 듯한 모습들로 역력했다

 

 

 

 

기다림에 지친 사람들은 하나 둘 자리를 떠나고 있었다

 

정말이지 너무 오랜시간 기다린거 같다

나 또한 태양을 포기하고 부근을 한바퀴 돌아 보았다

 

 

 

 

두물머리에는 은행이 노랗게 익어 있었고

 

 

 

 

연꽃 씨주머니는

너도 나도 고개를 숙이고 있었다

 

가을이 시작 되기는 되었나 보다

 

 

 

 

늘 보는 모습이다....

 

나는 늘 혼자 다니기에 먹을 시간도 없었지만

내가 먹은 자리였다면 나는 어떻게 했을까 하는 생각을 해 본다

 

 

 

 

오늘은 짙은 안개 때문에 두물머리 일출을 담지 못했지만

다음번에는 좋은 기회가 오리라 믿어 본다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