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사이버과학축제 다녀왔어요 ~

2015. 9. 14. 18:47다녀온 곳/수도권

 

행복한 사이버 세상, 신나는 디지털 축제

 


 

 

 

안양사이버과학축제는

행복한 사이버 세상, 신나는 디지털 축제라는 슬로건으로

 

9월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안양체육관에서 개최 되었습니다

 

 

 

저는 어제(13일) 일요일 다녀왔습니다 ~

어제 올렸어야 하는데 갑자기 바쁜일이 생겨 오늘 올리게 되었습니다 ^^

 

안양체육관 주경기장에는 로봇대회,가족e스포츠대회,IT 및 로봇체험등이 있었구요

로비 1,2층 에서는 가상현실(VR)체험관과 동작인식게임,3D프린팅,과학탐구체험과 기타 부대행사가 있었습니다

 

 

 

정문주차장에는 야외 부스들이 길게 늘어서 있었어요

야외부스에는 드론체험,과학탐구체험,과 기타 부대행사등이 있었는데요

어떤 부스에는 줄이 길게 늘어서는 줄도 있었어요

 

 

한바퀴 둘러보며 촬영한

사진들을 올려 봅니다

 

 

 

 <정문주차장 야외부스 모습>

대부분의 부스들은 학생들이 운영하는 체험부스 였어요

 

 

 

제 눈에 쏙 들어온 장면중 하나 입니다

아이스크림을 기다리는 그마음 누구나 다 알죠?

 

 

 

 

드론 !!

드론체험관에는 이렇게 많은 드론들이 있었어요

어딜가도 이렇게 많은 드론을 구경하기는 힘들거 같더군요

 

 

 

로비에도 많은 체험부스들이 있었어요

줄이 길어서 한가지도 못해 봤네요...ㅜ.ㅜ

 

 

 

 

 

 

 

 

 

신나는 경품추첨 !!

혹시나해서 번호표를 보고 또 보고...

 

아무나 당첨되는 것이 아닌가 봅니다 ~  ㅎㅎ

 

 

 

 

<초등 슈팅로봇대회 장면> 

 

 

 

 

주경기장에서는 학생 지능형 로봇대회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서로 부딛히고 들어 올리고 깨어지고 뒤집어지고 박진감 넘치는 배틀로봇축구대회>

개인적으로는 휴머노이드 격투대회 보다도 배틀로봇축구대회가 더 재미 있는거 같네요 ^^

 

 

 

<실물 보다도 큰 이미지 임>

 

끝으로 아쉬웠던 부분이 있었어요

행사일정표를 보니 이거 도대체 어떻게 보라는 건지...

글자가 솔직히 깨알 반톨 보다도 작은 크기로 인쇄되어

돋보기가 있어야 할거 같았어요

내년에는 조금 더 크게 인쇄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보며

발전하는 안양시가 되기를 바래 봅니다

 

이상 제14회 안양사이버과학축제를 다녀와서 남긴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행복 하세~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