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내리던 날 /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풍경

2015. 8. 3. 18:15다녀온 곳/수도권

 

비 내리던 날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풍경>

imjingak


 

 

비에 젖어 촉촉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었던

평화누리공원을 한바퀴 돌아 보았다

 

 

카메라를 들고 있으면

조금 더 멀리 보아야 하고

조금 더 가까이 보아야 하는거 같다

 

 

 

 

촉촉히 젖어있는 나룻배는 가느다란 줄에 묶여 자리를 지키고

노랑어리연꽃이 노란색 얼굴을 내밀며 나를 바라보는 듯 했다

 

꽃잎위에는 비를 맞은 물방울들이 방울 방울 ~~

 

 

 

 

 

 

 

이른 아침이어서 문을 열지 않은 카페 창가에는

조그맣고 예쁜 화분이 창가에서

빗방울들을 바라보고 있었다

 

소근 소근

둘이서 대화를 나누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길가에 놓인 테이블 위에는 커피 석잔이 놓여있었다

 

비를 피하려 가득남은 커피를 깜박 했는가 보다

 

 

 

 

 

 

 

부부처럼 보이는 고양이 두마리

 

잠깐 비가 멈춘사이

어디론가 지나가 버린다

 

 

 

 

 

 

 

 

저기 보이는 커피잔을 보니

괸스레 커피한잔 생각이 났다

 

 

김이 모락 모락 피어나는 뜨거운 커피가 ...

 

 

 

 

 

 

 

 

비 내리는 날

 

 촉촉히 젖어있는 모든것들이

나에게는

좋은 구경 꺼리가 되었다

 

 

 

 

경기도여행/임진각 평화누리공원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