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호수공원 해바라기

2015. 9. 10. 13:28다녀온 곳/수도권

수원 광교호수공원 해바라기

 


오늘 새벽에는 수원 광교호수공원 해바라기 밭을 다녀 왔습니다

 

수원 광교 호수공원 2주차장 부근에는 해바라기가 활짝 피어 있었어요

 

대부분의 해바라기들이 떠 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방긋  방긋 웃고 있더라구요

 

정말 입니다 ㅎㅎ

 

일찍 출발을 했는데 해뜨는 시간쯤에 도착을 했네요

 

 2015년09월10일06시57분

 

 

모든 해바라기들은 해가 떠 오르는 방향을 바라보고 있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어느 한 녀석도 돌아서 있지를 않더군요

 

 

 

 

서울 근교에서도 이렇게 많은 해바라기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

 

 

 

 

저도 드문 드문 서 있는 해바라기를 본 적은 있었지만

이렇게 많은 하바라기들은 처음 보네요 ^^

 

 

서울에서 가까운 수원광교호수공원 해바라기들은

제가 볼때 이번주가 절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모든 해바라기들이 활짝 피어 있네요

 

9월10일 기준으로 07시 정도가 되면 해바라기 밭 전체에 햇살이 비춥니다

 

이곳으로 해바라기 출사 가시려는 분들은 참조하셔서 다녀 오세요 ^^

 

 

 

해바라기 밭 한쪽 모퉁이에는 드문 드문 이지만 이렇게 코스모스도 피어 있었어요

 

해바라기 밭 옆에

코스모스 밭도 만들어 놓으면 더 예쁠거 같네요

 

물론, 해바라기 밭으로도 충분히 예쁘지만요 ^^

 

 

 

이름 모를 곤충도 해바라기 꽃 향기를 맡고 있나 봅니다

 

 

 

 

 

무당벌레도 보이네요 ~

 

 

 

 

 

꿀벌도

해바라기 꽃에 앉아 꽃가루를 모으고 있었어요

 

 

이 외에도 많은 곤충들이 있었어요 ~

 

 

 

 

벌써부터 시들 시들 해 지려는 해바라기들도 보입니다

 

 

 

 

해바라기 밭에는 이렇게 길을 만들어 놓았어요

연인과 데이트하면 분위기 좋을거 같네요 ^^

 

 

 

 

오늘은 해야 할 일도 많고해서

광교호수공원을 한바퀴 돌아보지 못하고 해바라기 밭에서만 있었네요

나중에 시간되면 이곳 호수공원을 한바퀴 돌아 보기로 했습니다

 

 

 

수원 광교호수공원 해바라기 밭 찾아가는 길

 

이번 주말에는 

가족들과 광교호수공원 해바라기 구경 어떨까요 ?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