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연꽃테마파크/연꽃들이 활짝

2015. 6. 27. 15:29다녀온 곳/수도권

시흥시연꽃테마파크/연꽃들이 활짝

lotus Siheung


 

 

시흥시 연꽃테마파크에는 벌써부터 연꽃들이 활짝 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

도착해서 주위를 보니 사진활동 모임에서 오셨는지

정말 많은 분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계셨습니다

 

설마 연꽃이 몇송이나 피었을까 했는데

많이도 피어 났네요

 

아마도 일주일 정도면 보기좋게 많은 연꽃들이 활짝 피어날 듯 합니다

 

이곳으로 출사 계획하시는 분들은 서두르셔야 겠어요 ^^

다음주엔 아마도 많은 인파로 가득 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엔 자꾸만 저분들처럼 저렇게 생긴 망원렌즈에 눈이 가네요

욕심 부리면 안되는데 ...

 

 

 

 

 

 

 

 

 

 

 

 

 

 

 

 

 

 

 

 

 

 

 

 

이녀석들 촬영하시려고 주위에 많은분들이 모여 계셨어요

그래도 피하지 않고 제할일 다 하더군요 ㅎㅎ

 

 

 

 

 

 

 

 

 

 

정말 많이도 피었지요?

 

 

 

 

 

 

 

 

 

아침엔 맑았는데 구름이 조금씩 모여들기 시작하네요 ~

 

 

 

오늘 아침 하늘은

가을하늘처럼 파란하늘 이었습니다

 

 

 

 

 

 

 

 

 

 

 

 

귀가하려고 도로에 나왔더니 주차할 공간이 부족하리 만큼

자동차들이 빽빽하게 주차를 해 놓은 모습입니다

 

아침일찍 서둘러 나오길 잘한거 같네요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시흥시 연꽃테마파크 찾아가는 길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