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하늘공원 풍경

2015. 6. 7. 19:22다녀온 곳/수도권

 

 

 

 

하늘공원의 6월은 어떤 풍경일까 ?

6일 아침(어제) 상암동 하늘공원으로 출사를 다녀왔다

 

 

출사라는 단어가 사진초보인 나에게는 많이 어색하지만

출사라고 글로 끄적여 본다

 

 

 

 

6월 하늘공원 풍경

 


 

 

하늘공원을 오르는 초입부분의 다리에는

이렇게 예쁜 꽃들이

다리의 처음부터 끝 부분까지 길게 늘어서 있었다

 

예쁘다 ~

 

 

 

 

 

다리를 지나 좌측으로는

메타세콰이아(Metasequoia) 나무들이 길게 늘어선 모습도 볼수 있었다

 

 

 

 

 

 

하늘공원에 오르자 제일먼저 눈에 띄는것은

보리였다

 

 

 

 

누렇게 익어간 보리와 풍력발전기

 

 

 

 

 

 

공원의 우측으로 돌아 걷다보니

새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다

똑바로 선 집도 있었고 거꾸로 달린 새집도 있었다

 

 

 

 

 

하늘공원의 6월에 핀 코스모스

청순해보이는 소녀의 모습처럼 보인다

 

 

 

 

 

 

지금 하늘공원 한모퉁이에는

안개꽃과 꽃양귀비가 어우러져

이렇게 예쁜 풍경을 만들어 주고 있었다

나는 이곳에서 오랜 시간을 보냈다

 

 

 

 

 

<안개꽃>

 

 

 

 

 

 

하늘을 담은 그릇에는

사랑의 자물쇠들이 곳곳에 채워져 있다

 

그들은 골인을 했을까?

.

.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

 

 

 <하늘공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