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한돈나누기/과천서울대공원

2015. 10. 1. 16:07다녀온 곳/수도권

 

영화배우이자 탤런트인 연예인 이서진을 만나다 

 


 

 

탤런트겸 영화배우인 이서진님의 사진을 올리면서

나도 몰래 웃음이 피식 나온다

 

연예인 사진을 이렇게 즐거운 마음으로 올리고 있다니 말이다

 

나이가 많건 적건

연예인을 만난다는 것 만으로도 즐거운 일이다

 

 

 

 

 

 

 

 

 

 

과천서울대공원에 들렀다가

우연히도

한돈나누기(한돈데이) 행사장이 눈에 들어왔다

 

이건 또 뭔 행사지 !!

곁눈질로 보는척 안보는척 무심코 지나쳤는데

점심 시간쯤 귀가하려고 내려와 보니

연예인 이서진씨가 눈에 들어온다

 

와 ~ 연예인이닷 !!

 

그래서 몇장 찍어왔다

 

 

 

 

 

TV보다 실물이 좋은거 같기도 하고

TV모습이 더 좋은거 같기도 하고

 

.

 

 

어쨌던, 나는 오늘

연예인 사진을 찍었다 ㅎㅎ

 

 

 

 

 

 

이곳 과천서울대공원 한돈데이 행사장에서는

부스마다 고기를 나눠 주고 있었다

 

 

 

 

나도 한접시 ... 꿀꺽 했다

 

그냥 먹어도 맛있을 음식이었겠지만

아침식사를 하지 않은 나에게는

더 더욱 맛있는 돼지고기 음식 이었다

 

 

돼지고기를 먹다보니 막걸리 한잔 생각도 나고.... ㅎ

 

 

 

길게 늘어선 줄 ~

이곳에서도 그 맛있는 돼지고기를 ..... ㅎㅎ

 

 

 

 

 

그리고  난타공연

 

과천에 다른 볼일로 갔다가

맛있는 고기도 얻어먹고

공연도 보고 ... ^^

 

 

 

 

 

오늘 내리는 비가 그치고나면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되겠지 ....

 

 

이제 슬슬 두터운 옷을 준비해야겠다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