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거리에서 . . .

2017. 1. 3. 13:53다녀온 곳/수도권

 

 

명동거리에서

Myeong-dong street


어제 저녁무렵 우리가족은 명동을 한바퀴 돌아 보았어요 ~

명동을 찾은게 도대체 몇년만인지

돌이켜 보니 15년여 만에 명동을 찾은거 같네요 ㅎ

 

월요일 임에도 거리를 가득 메우는 사람들 ...

 

예전에도 그랬지만

지금도 외국 관광객들이 대부분 이더군요

 

 

상점 주인들은 대부분 중국어로 가게 안내를 하고 있었고

길을 오가는 사람들의 대화 내용도 대부분 중국어가 많이 들려 왔어

중국에 다녀온 이 느낌...

 

 

 

명동거리에서 촬영한 사진 몇장 추려서 올려 봅니다

 

 

 

명동은 지금 빛축제가 한창 입니다

거리의 가로수마다 조명을 설치해 불을 밝히고 있어요 ~

 

 

 

 

많은 관광객들이 거리를 가득 메우고 있고

 

 

 

 

 

 

빼곡하게 자리잡은 먹거리 상인들이

맛있는 음식을 팔고 있었어요

 

 

 

하나 사먹어 볼까? 했는데

저는 그것이 잘 안되더군요....ㅡ.ㅠ

 

 

 

 

 

명동의 어느 상점에 전시되어 있는 곰을 발견했어요

 

정말 큰 곰입니다

저렇게 큰 곰은 처음 보네요

우와 ~~

 

 

 

 

명동성당 앞에 led 조명으로 설치되어 있는 장미입니다

조명으로 만들어진 장미꽃이지만

밤에 보니 또다른 분위기로 다가옵니다

 

 

 

 

 

사람 정말 많았어요 ~

 

남대문 시장도 들러 보았는데 저녁에는 문을 닫는가 봅니다

너무 오랜만에 와서 언제 문을 닫는지도 모르고 갔네요

아마도 새벽장을 여는가 봅니다

남대문 시장은 새벽에 가야겠어요 ~~

 

 

 

 

 

명동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에 설치된 크리스마스트리 입니다

 

제가 본 크리스마스트리중 제일 화려하고 제일 크고 멋졌습니다

 

명동에 가시거든 꼭 보시기를 추천 하고 싶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크리스마스트리의 화려한

조명 동영상을 올리면서 마감 하겠습니다

 

동영상은 스마트 폰으로 촬영했습니다

 

 

 

HAPPY NEW YEAR

 

2017년 정유년에도 온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