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벚꽃상황 - 2017년04월06일(오후)

2017. 4. 6. 18:02다녀온 곳/수도권

 

 

렛츠런파크 벚꽃상황

2017년04월06일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렛츠런파크 벚꽃상황을 보고 왔습니다

 

그러고 보니

렛츠런파크와 서울대공원의 벚꽃축제가

낼모레 시작이군요

 

 

 

 

 

 

 

 

렛츠런파크 벚꽃축제 장소에는

부스 공사가 한창입니다

 

 

올해 주제는 "말 그대로 벚꽃" 이네요

 

 

작년엔 "벚꽃이 예술이지 말입니다" 였는데

"말"이 들어 갑니다 ㅎ

 

 

 

 

 

 

 

 

 

벚꽃은 어느정도 피었을까요 ?

 

 

벚꽃은 대부분 이정도 입니다

 

 

 

 

 

 

 

 

 

다음주 중엔 예쁘게 활짝 피지 않을까 싶네요 ^^

 

 

 

 

 

올해 서울지역은 벚꽃축제 날을 전부 잘못 잡았나 봅니다

 

여의도도 그렇고 서울대공원도

이곳 렛츠런파크도 .....

 

 

 

 

 

이것은 그림자 포토존 ?

 

작년의 기억이 가물 가물 나는군요

키스 하시던 그분들이..... ㅎ

 

 

 

 

 

어제부터 내린비가 오늘도 내려서

전구에도 물방울이 떨어지지 않으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어요 ㅎㅎ

 

 

 

 

렛츠런파크는 이번주에는 벚꽃이 보이지 않을거 같아요

다음주 목,금,토,일 쯤에 다녀 오심이 좋겠네요

 

저도 다음주 주말 전 쯤에나 ..... ^^

 

 

이상 입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

 

---------------------------------------------------------------------------------------------------------------------

작년에 촬영한 렛츠런파크-벚꽃이 예술이지 말입니다 보시려면 아래 사진을 클릭하세요

 

 

2016년 렛츠런파크 -벚꽃이 예술이지 말입니다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