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하기 좋은 편의점 고추장삼겹살 간편안주

2018. 4. 13. 00:30음식

 

 

 

 

혼술하기 좋은 편의점 간편 삼겹살 안주

 

 

 

어떤때에는 혼술 하고픈 날이 있어요

한잔 해야겠는데

늦은시간이라 지인을 불러내기도 미안하고

이럴땐

편의점이 편하고 좋네요 ^^

 

 

소주한잔 생각에 편의점에 들러

 

안주꺼리를 찾아 보는데

"고추장 삼겹살"이라는 안주가 눈에 들어 왔어요

 

편의점에 삼겹살 안주가 있네요 ㅎㅎ

 

 

 

고추장삼겹살 3500원 !

소주한잔 하기를 이정도면 뭐 ~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 먹을 준비를 한 모습인데요

스마트폰으로 몇장 찍어 봤어요

 

사진에는 김이 보이지 않지만 전자렌지에서 꺼내면 김도 모락모락 나고

삼겹살 냄새도 나고 막 그러네요

 

 

매운맛 양념이 되어

소주안주로 간편하게 먹기에는 좋은거 같아

 

먹는 사람마다의 입맛이 다르니 다른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

 

 

사실 저는 안주가 없으면 술 못 마셔요

특히나 소주 안주에 고기가 없으면 ......  ㅡ.ㅡ .

 

 

 

 

오늘 혼술 하실건가요 ?

 

술 드실때 안주는 꼭 챙겨 드시구요

취향에 맞는 안주 잘 고르셔서

즐거운 혼술시간 보내세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