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코인 수중에서도 잘 자라네요

2018. 7. 17. 13:34어항 속 이야기

 

 

워터코인과 워터머쉬룸이 있는데요

코인과 머쉬룸은 분간 하기 어려울 정도로 둘이  닮았어요

닮은것이 아니라 똑같아 보이네요 ^^

 

보통 워터코인은 수상식물로 키우고 

머쉬룸은 수중식물로 키우는데요

 

저는 워터코인을 수중에서 키워 봤어요

 

 

이 아이는 약5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아직까지도 어항(물속)에서 잘 살고 있어요 ~

 

 

 

 

 

요기는 두달정도 되어 가는데

아직까지는 싱싱합니다

 

 

 

그나저나 어항속이 너무 허전해 보이네요 ㅎ

 

 

 

시장에서 파는 워터코인은 가격도 저렴해서 대략 5천원어치를 사면

이정도로 많아요 ~

 

몇 촉일까?

정말 많기도 하지요 ~

 

 

 

양도 많고하니

한번 심어 볼만 하지 않나 싶네요

 

 

 

 

워터코인 흙털기

 

막 사온 워터코인을 감싸고 있는 흙을 살살 털어주고

남아있는 흙들은 물속에서 흔들어주면 아래(이미지)처럼

깨끗하게 씻어낼수 있습니다

뿌리가 서루 엉켜있어 분리 할땐 능력껏 잘 처리해 주어야 하지만

서로 엉켜있는 그대로 심는 것이 좋을거 같아요

전 엉켜있는 그대로 심어 주었습니다

 

 

 

 

어항속의 수초로서

잘 자라 주기를 바래본다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