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두사 스네이크 스킨 구피 출산

2018. 5. 13. 09:53어항 속 이야기

 

 

 

 

 

 

 

메두사 스네이크 스킨 구피는

고정구피 못지않게 화려한 꼬리를 가진

팬시구피 입니다

 

 

 

 

메두사 스네이크 스킨 구피인데요

얼마전부터 수컷이 구애를 하더니 임신을 했어요 ~

 

그래서 부화통으로 옮겨 놨는데 곧 출산할거 같네요  ^^

 

 

 

부화통은 집에서 사용하는 반찬통 플라스틱에 작은 구멍을 촘촘히 뚫어

어항의 물과 잘 통하도록 해 주었구요

 

어항 양쪽으로 (아래 사진처럼) 고정시켜

흔들리거나 넘어지지 않도록 해 주었답니다

 

구멍은 인두로 뿅뿅 !! 하심되요 ^^

 

 

 

 

배가 빵빵해 졌네요 ^^

이제 곧 출산 할거 같아요 ~~

(기다림 .........)

 

 

메두사 스네이크 스킨 구피 암컷은 위 사진처럼 생기기도 했지만

아래 사진처럼 생긴 암컷도 있어요

 

 

 

꼬리 부분의 무늬가 조금씩 다르네요

 

 

다음은 수컷의 모습 입니다

 

 

꼬리와 몸의 무늬가 멋지지요 ?

 

 

 

얼굴도 미남형 입니다 ㅎㅎ

 

 

 

 

 

저기 위에있는 코리도라스는 다른 코리도라스와는 다른게 있는데요

먹이주면 구피처럼 물 위에 떠 있는 먹이들을 먹더군요

살아남는 방법을 터득한거 같아요 ~

 

 

 

 

꼬리좀 보세요 ~

정말 화려하네요

 

 

 

블로그에 글쓰는 현재 이시간에

드디어 출산을 시작했네요 ~~

 

 

스포이드로 두마리 건졌어요 ~

사진찍고...블로그도 마무리 해야지......

바쁘다 바빠 ~

 

 

동물이건 사람이건 아가때의 모습은

너무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