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 뽕나무 삽목 2주/벌써 열매가 열렸어요~

2020. 4. 8. 12:39일상

건물 밖에서 키우는 뽕나무 가지치기를 하고

잘라낸 나무가지 몇개(6개)를 들고와

삽목에 도전해 봤어요

 

정확한 날짜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대략 2주정도 되니 열매가 열리네요 ~

 

아래 사진은 오늘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네개중 하나에만 생수통으로 덮어 주었는데

잎이 나오는 속도도 제일 빠르고

열매도 열렸어요 ^^

 

 

 

이번에는 막걸리 통으로 감싸주었던 뽕나무 입니다

 

 

얘는 열매가 더 많이 열렸어요

잎도 다른아이들 보다도 크고

제일 싱싱 했던거 같아요 ~~

 

 

 

열매도 아주

주렁 주렁 열렸네요 ㅎㅎ

 

 

 

 

이번엔 건물 계단 베란다에서

소주병(플라스틱)으로 감싸 키우는 아이인데요 

 

얘도 싱싱하고 열매도 열렸는데 ............

 

곰팡이가 생겼네요 ㅡ.ㅡ

 

분명 어제 까지도 멀쩡했었는데

빛도 덜 들어 오는거 같고

뚜껑을 닫아 놓았더니 과습했었나 봅니다

 

 

 

 

 

생수통,막걸리통,소주통으로

비닐 하우스 대신 보온을 해 주었더니

성장 속도가 빠르네요 ~

 

 

 

 

Chul2's Blog

https://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