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 - 화면 캡쳐 기능

2014. 3. 21. 20:38포토스케이프

 

포토스케이프에도 화면 캡쳐 기능이 있었네요.

 


 

 

포토스케이프에도 화면 캡쳐 기능이 있었네요.

 

전에 컴퓨터 화면캡쳐 기능을 포스팅 한 적이 있었는데

그만,

깜박하고 올리지 못했기에 부득이 오늘 올리게 되었습니다.

 

 

 

 

프린트 스크린 화면 캡쳐 사용법


 

 

 

포토스케이프 하단의 화면캡쳐를 클릭하면

 

 

 

 

 


 

 

 

화면 캡쳐라는 메뉴가 뜨더군요

 

 

 

 

 

전체 화면 캡쳐 : 말그대로 화면 전체 캡쳐 기능

 

윈도우 캡쳐 : 인터넷 창의 제일위쪽 주소창과 같은 부분이나

                   윈도우 창 하단부분을 부분 부분을 캡쳐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보입니다.

 

사각 영역 캡쳐 : 마우스 왼쪽을 클릭한 지점부터 네모칸을  만들어 원하는 크기로 캡쳐할 수 있는 기능이 있네요.

                       마우스를 클릭한채로 좌, 우, 위, 아래 방향으로 크기를 조절해서 사용 하는 기능.

 

저는 포토스케이프 화면 캡쳐는 이 정도만 익혀 두기로 했습니다.

 

 

 

포토스케이프가 컴퓨터에 깔려 있다면

구지 

"프린트 스크린"으로 화면캡쳐를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

 

 

오늘은

포토스케이프 화면 캡쳐 기능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

 

즐거운 날 되세요 ~~